"이너부터 에슬레저 웨어까지 가능"…유니클로 `브라탑` 강화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6-18 15:00  

"이너부터 에슬레저 웨어까지 가능"…유니클로 `브라탑` 강화

유니클로(UNIQLO)가 한 장만으로 이너 웨어부터 에슬레저 웨어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브라탑 컬렉션`을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일상을 편안하게 만드는 옷을 선보이는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에 기반해 패션 브랜드 중 최초로 브라탑을 선보였다. 브라탑은 브라컵이 부착돼 따로 속옷을 착용할 필요가 없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소재와 디자인이 다양해 데일리웨어는 물론, 라운지웨어와 에슬레져웨어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웨어"라며 "자사 브라탑은 가슴을 안정적으로 지지하며, 브라컵이 가슴에 부드럽게 밀착해 활동하기 편안하다"고 말했다.

봉제선이 없는 디자인으로 두께가 얇은 옷을 입어도 티가 나지 않아 인기가 많은 `심리스 라인업`은 기능성 소재인 `에어리즘(AIRism)`과 코튼·레이스 소재로 출시해 데일리웨어로서의 활용도를 높였다.
대표 상품인 `에어리즘 심리스 V넥 브라캐미솔`은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어깨끈이 쉽게 꼬이지 않도록 개선했다. 여성들이 신경쓰는 겨드랑이 부분을 눌러주는 밴드를 더욱 부드러운 소재로 변경해 착용감도 더 편해졌다.
땀을 빠르게 말리는 기능성으로 쾌적함을 선사하는 에어리즘 브라탑은 가슴 아래에 닿는 부분을 흡습성이 좋은 소재로 변경했다. 올해 처음 출시한 `에어리즘 코튼 립브라 탱크탑`은 겉감은 면, 안감은 에어리즘 소재로 만들어 쾌적한 착용감과 함께 일상복으로도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 다른 신상품인 `비치 플레어 브라 탱크탑`은 수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물에 젖어도 빠르게 건조되는 브라탑을 적용했다. 이 외에도 브라탑을 세련되고 편안한 실내복으로 착용하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난다는 점에 착안해 레이스 포인트를 더하는 등 디테일한 디자인을 강화한 상품도 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코로나19는 패션업계의 유행공식도 바꾸고 있다"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 등 획일화된 유행보다는, 출퇴근의 경계가 사라지고 홈트레이닝부터 휴식까지 집에서 즐기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하이브리드 아이템들의 인기가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