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강타를 예고한 ‘신지X빽가X김종민’ 코요태 VS ‘이효리X유재석X비’ 싹쓰리, 혼성그룹의 승자는?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6-19 08:00  

올여름 강타를 예고한 ‘신지X빽가X김종민’ 코요태 VS ‘이효리X유재석X비’ 싹쓰리, 혼성그룹의 승자는?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코요태가 1년 4개월 만에 가요계로 돌아온다.

19일 소속사 KYT엔터테인먼트는 "코요태가 오는 20일 레트로 댄스 트로트 `히트다 히트`를 발매하며 컴백한다"고 밝혔다.

`히트다 히트`는 80년대 롤러장을 연상시키는 레트로한 복고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신나는 드럼비트와 신스사운드로 리스너들의 흥을 돋운다.

이 곡은 영탁 `찐이야`, 박현빈 `샤방샤방`, 조항조&김호중 `고맙소`, `나보다 더 사랑해요` 등을 히트시키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팀인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김지환과 알고보니 혼수상태, 진실이 그리고 국민 코러스 김현아가 의기투합해 곡을 완성했다.

코요태는 `순정`, `만남`, `비상`, `팩트`, `파란`, `실연`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국민 혼성 그룹으로, 시원한 신지의 보컬과 위트 있는 김종민의 보컬, 감각적인 빽가의 랩이 어우러진 `히트다 히트`를 통해 다시 한 번 국내 최장수 혼성 그룹의 위엄을 증명할 예정이다.




코요테의 컴백 소식이 알려지면서 데뷔가 임박한 신인 혼성그룹 싹쓰리(SSAK3)와의 대결구도에도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를 통해 탄생한 혼성그룹 싹쓰리는 올여름 가요계를 싹 쓸어버린 버린다는 뜻으로 1990년대의 감성과 2020년대의 트렌드를 담은 뉴트로를 완성하기 위해 싱어송라이터 지코와 요즘 가장 핫한 작곡가 박문치까지 투입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린다G` 이효리, `유두래곤` 유재석, `비룡` 비 등 부캐(부캐릭터)를 장착한 세 사람의 좌충우돌 조합도 재밌다. 코요테의 신지, 김종민, 빽가가 위협(?)을 느낄만하다.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테와 신인 혼성그룹 싹쓰리가 올여름 가요계에 어떤 족적을 남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코요태의 `히트다 히트`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