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조 원 규모 LNG선 수주 등 개발호재 풍부한 거제, 즉시 입주 아파트 주목

입력 2020-06-20 10:00   수정 2020-12-07 15:07


국내 조선 3사가 카타르 LNG선 발주권을 따냈다. 규모만 23조 6,000억 원으로, 수출 부진으로 경영난에 처했던 조선업계에 희망의 바람이 불고 있다. 이에 따라 대우조선해양, 삼성중공업이 위치한 거제도에 관심이 집중 조명됐다. 조선업 일자리 창출이 기대되면서, 많은 투자자들이 거제에 위치한 즉시 입주 가능한 `거제 옥포 도뮤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거제도는 국내 최고의 조선소와 다수의 협력업체가 위치한 해양플랜트 국가산업단지로 국내에서 개인소득이 가장 높아 양질의 배후수요가 탄탄한 곳 중 하나다. 이렇게 미래가치가 우수한 거제시에 포스코A&C가 건설한 `거제 옥포 도뮤토` 아파트의 회사보유분 판매 소식에 실거주자와 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거제 옥포 도뮤토는 지하 1층~지상 20층 총 8개 동 518세대, 2개 단지로 전용면적 ▲59㎡ 141세대,▲74㎡ 42세대,▲84㎡ 332세대 ▲114㎡ 3세대의 의 실용적인 중소형 평수로 공급됐다. 전 세대 남향 배치 및 필로티(일부동 제외)로 쾌적하고 개방감을 높였다.

또한, 아파트 단지 내에는 중앙공원을 비롯한 테마공원과 어린이 놀이터, 휴게쉼터가 조성되어 있고 단지 내 커뮤니티 센터에 위치한 휘트니스 센터, 맘스카페, GX룸, 도서관, 주민 휴게시설 등 입주민을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이 밖에도 1단지와 2단지 사이 덕포천이 흐르고 있어 자연의 운치를 누릴 수 있는 단지 구성이 큰 장점이다.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덕포해수욕장이 위치해 거제 오션뷰 조망도 누릴 수 있는 친환경 프리미엄 아파트로 상품 경쟁력을 갖췄다.

‘거제 옥포도뮤토’는 거제 경찰서, 소방서 등 관공서와 대우병원, 롯데마트가 인근에 위치해있고 거제 유일의 영어마을과 국산초등학교를 비롯한 진목초, 옥포초, 옥포중, 옥포고, 옥포국제학교 등 초/중/고가 모두 가까워 편의시설 뿐만 아나라 우수한 교육환경도 갖추고 있다.

또, 단지에서 대우조선 해양까지 옥포대첩로를 통해 5분 이내로 도착할 수 있으며, 거가대교와 가까워 1시간 내로 부산에 진입할 수 있어 교통 또한 훌륭하다.

하이클래스 라이프스타일에 걸맞은 최첨단 기술도 적용됐다. 거제 옥포 도뮤토는 거제 최초 지능형건축물(IB)인증을 받아 단지 및 세대 내 각종 시설과 시스템을 첨단 IT 기술로 제어, 편리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구축했다. 단지 내 설치된 태양광 신재생 에너지 설비 등의 최첨단 시스템으로 에너지 절약은 물론 관리비까지 절감할 수 있다.

초고속 정보통신 특등급 및 홈네트워크 AA 등급으로 통신 관련 인증 최고 등급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휴대폰 어플을 통해 IOT(사물인터넷 서비스) 사용도 가능해 생활 편리성을 더했다.

판매대행사 관계자는 "조선업 수주로 인해 일자리 창출이 예상되는 상황에서 `거제 옥포 도뮤토` 상의 일생활 주거권이 될 것"이라며 "프리미엄 아파트의 상징성과 함께 자연 친화적 환경으로 거제시를 대표하는 아파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분양가도 3.3m²(1평)당 600만 원 대로 주목할 만한 요인이다. 또, 일부 세대는 현재 최대 22% 할인가로 판매를 진행해 투자 시 유리할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측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