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베베숲 '마음 스티커 캠페인' 응원 문구 수상작 발표

입력 2020-06-19 16:11  


4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아기물티슈 베베숲이 `2020 마음 스티커 캠페인`을 통해 모집한 응원 문구 수상작을 발표했다.

2018년 시작해 3회째를 맞이한 `베베숲 마음 스티커 캠페인`은 물티슈 라벨에 따뜻한 메시지를 담아 육아에 지친 대한민국 엄마, 아빠를 위로하고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실제 육아맘들로부터 문구를 공모 받아 진행하면서 매년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올해는 `엄마, 아빠 당신도 영웅입니다`를 주제로 베베숲 홈페이지 단독으로 진행되었으며, 지난해 홈페이지 참여자의 두 배가 넘는 총 2,708건의 문구가 접수되는 등 높은 참여율을 기록하며 종료되었다.

수상작은 엄격한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되었으며, 마음 따뜻해지는 문구들 중에서도 특히 오랜 시간 집콕 육아로 지치고 힘든 시간을 보냈을 부모님들을 위로하고 응원하는 `엄마 아빠 덕분에! 우리 아기 덕분에!`, `육아에선 당신이 국가대표입니다` 등 4개 문구가 공감상의 영예를 안았다.

공감상 수상자들에게는 1년 간 사용할 수 있는 베베숲 물티슈 365팩과 본인이 응모한 문구가 담긴 캘리그리피 액자, 아기 이름이 들어간 한글 수제도장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우수상에는 `힘들지 않은 게 아니라 티 내지 않은 것뿐이야 #엄마의무게`, `오늘 하루도 애쓴 당신을 안아주고 싶었어요` 등을 포함해 총 10개 문구가 선정되었으며,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베베숲 아기 물티슈 선물박스 한박스가 수여된다.

공감상으로 선정된 4개 문구는 7월부터 베베숲 물티슈 라벨에 담길 예정이며 특히 제로, 소프트, 프리미어 물티슈 캡 라벨을 통해서는 육아 일러스트 작가들의 힐링 작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분들께 선물을 드리고 싶을 정도로 훌륭한 문구들이 많아 수상작 선정이 쉽지 않았다. 응모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하며, "마음 스티커 문구와 캡에 담긴 작품을 통해 베베숲 물티슈를 사용하실 때 마다 잠시나마 기분 좋은 힐링의 순간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기의 안전과 엄마의 행복`을 모토로 매년 SAFE-B 프로젝트를 통해 의미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벌이고 있는 베베숲은 최근 칸타월드패널을 통해 2016년~2019년 4년 연속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아기 물티슈로 공식 인증 받는 등 안전한 제품을 찾는 대한민국 부모님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