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버스폰, 갤럭시A시리즈 A31,A51 0원 및 A90 공짜폰 판매, 키즈폰 혜택 강화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6-22 00:00  

탑버스폰, 갤럭시A시리즈 A31,A51 0원 및 A90 공짜폰 판매, 키즈폰 혜택 강화


삼성전자가 쿼드 카메라와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고 37만4천원의 합리적인 가격을 적용한 갤럭시A31의 인기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해당 모델은 갤럭시A30의 후속 모델로, 5G 스마트폰이 쏟아져 나오는 가운데 4G LTE폰으로 출시되어 다양한 소비층의 구미를 당기고 있다. 색상은 `프리즘 크러시 블랙`, `프리즘 크러시 블루`, `프리즘 크러시 화이트` 3종으로 라인 업 되었다.

갤럭시A31은 접사까지 지원하는 쿼드 카메라가 장착되었다. 5,000mAh의 배터리 용량이 탑재되었으며, 저가형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삼성페이`, `온 스크린 지문 인식` 등의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후면 장착된 쿼드 카메라는 4800만 화소 메인, 800만 화소 초광각, 500만 화소 심도, 500만 화소 접사 카메라로 이루어졌으며, 인물부터 풍경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뛰어난 품질의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더불어 4GB의 램과 64GB의 저장 공간을 갖추었다.

갤럭시A31과 함께 출시된 갤럭시A51은 50만원대의 5G 스마트폰으로, 전작인 갤럭시A50보다 뛰어난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소비자 사이에서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성능보다 가격 경쟁력이 더욱 중요해 진 가운데 해당 모델은 합리적인 출고 가격과 함께 높은 수준의 성능을 함께 갖추어 인기를 얻고 있다.

SKT는 "갤럭시A 시리즈 모델 중 갤럭시A퀀텀이 가장 높은 사전 예약 판매량을 기록하였다"고 밝혔다. 갤럭시A퀀텀은 삼성전자의 갤럭시A71 5G 모델에 SKT에서 개발한 `양자보안난수생성` 칩 셋을 장착한 스마트폰으로, `T아이디 이중 로그인`, `SK페이` 등의 기능을 사용할 경우 `양자보안`을 통해 뛰어난 안전성을 제공한다. 스마트폰에 `양자보안`을 탑재한 것은 갤럭시A퀀텀이 최초이며, 이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 또한 뜨겁다.

64만9천원의 가격으로 출시된 갤럭시A퀀텀은 보급형 단말기임에도 불구하고 베젤 두께와 알루미늄 프레임 등 디자인 완성도가 뛰어나며, 4개로 구성된 후면 카메라는 6400만 화소 메인, 1200만 화소 초광각, 500만 화소 심도, 500만 화소 접사 렌즈가 포함되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갤럭시A 시리즈 3종에 대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적용한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 `탑버스폰`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카페에서는 갤럭시A31과 갤럭시A51 5G를 무료로 판매하고 있으며, 갤럭시A90 또한 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로 인해 `효도폰`, 초등학생 핸드폰 등의 목적으로 많은 개통이 이루어지고 있는 양상이다. 더불어 갤럭시A퀀텀의 경우 보조금이 높은 수준으로 형성되어 10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키즈폰` 모델 판매에 주력하고 있는 해당 카페에서는 `카카오리틀프렌즈폰3`와 `쿠키즈 미니폰`을 무료로 판매하고 있다. 더불어 `카카오리틀프렌즈폰3`는 5만원의 요금 지원이 적용되며, `쿠키즈 미니폰`은 블루투스 스피커가 사은품으로 지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카페 `탑버스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