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How You Like That’ 크레딧 포스터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6-22 09:05  

블랙핑크, ‘How You Like That’ 크레딧 포스터 공개




블랙핑크의 신곡 `How You Like That` 크레딧 포스터가 22일 오전 9시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에도 테디를 비롯한 YG 최강 프로듀서진이 블랙핑크와 의기투합, 또 하나의 글로벌 메가 히트곡 탄생을 예감하게 한다.

포스터 속 블랙핑크는 앞선 `블랙&화이트` 콘셉트 티저들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여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키웠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각각 자신만의 개성이 극대화된 언발란스 데님 룩을 완벽하고 조화롭게 소화해냈다. 전체적으로 걸크러시 아우라와 더불어 스트릿 힙합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리사는 박시-퍼와 레드부츠 매치로 강렬한 느낌을, 지수는 블랙 시스루 레오파드로 시크한 면모를 강조했다. 제니는 한쪽 어깨를 노출한 데님 재킷과 화려한 액세서리로 매혹적인 자태를 뽐냈고, 로제는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섹시 보헤미안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멤버들의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당당한 포즈에서 블랙핑크만의 `힙`함과 스웨그가 아낌없이 묻어났다.

블랙핑크의 압도적인 카리스마 속 크레딧 포스터에 새겨진 YG 프로듀서진의 면면은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How You Like That` 작사진에 TEDDY와 Danny Chung, 작곡진에는 TEDDY와 R.Tee 그리고 24가 이름을 올렸다. 편곡은 R.Tee와 24가 힘을 보탰다.

작사·작곡에 둘 다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인 TEDDY는 블랙핑크의 데뷔 싱글 `SQUARE ONE`부터 `KILL THIS LOVE`까지 모든 곡의 메인 프로듀서 역할을 맡아왔다.

R.Tee와 24 역시 `불장난`, `뚜두뚜두` 등 블랙핑크의 역대 히트곡들을 함께 해온 조합. 신곡 `How You Like That`에 대한 음악 팬들의 신뢰를 증폭시키기 충분하다.

블랙핑크는 한국 시간으로 오는 6월 26일 오후 6시, 선공개 타이틀 `How You Like That`으로 컴백한다. 이후 7~8월께 특별한 형태의 두 번째 신곡과 9월께 첫 정규앨범을 예고한 바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