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 첫 미니앨범 `Maria` 트랙리스트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6-22 09:15  

마마무 화사, 첫 미니앨범 `Maria` 트랙리스트 공개




마마무 화사가 첫 미니앨범 `Maria(마리아)`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화사는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미니앨범 `Maria`의 트랙리스트를 선보이며, 솔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Maria`를 포함해 `Intro : Nobody else`, `Kidding`, `WHY`, `I`m bad too (Feat. DPR LIVE)`, `LMM`, `멍청이 (twit)` 등 총 7개 트랙이 담겼다.

타이틀곡 `Maria`는 화사의 자작곡으로, RBW 사단 프로듀서 박우상과 공동 작업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무한한 성장을 보여준다.

또한 `Kidding`은 `히트메이커`로 맹활약 중인 지코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김이나 작사가가 노랫말을 써 힘을 보탰다.

여기에 `힙합씬 대세`로 자리잡은 래퍼 DPR LIVE가 `I`m bad too` 피처링으로 참여하는 등 가요계 최고의 뮤지션들이 참여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화사는 타이틀곡 `‘Maria`에 이어 `LLM` 작사, 작곡에 참여, `WHY`에도 작사가로 이름을 올리며 뮤지션으로서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백리스 드레스로 매혹적이고 우아한 매력을 드러낸 가운데, 목 뒤에 새겨진 `Maria` 타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화사는 그간 마마무 앨범에 수록된 `내맘이야`, `Freakin Shoes`, `덤덤해지네`를 비롯해 솔로 데뷔곡 `멍청이 (twit)` 등 다수의 곡 작업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키워왔다.

이번 새 앨범 `Maria`는 데뷔 6년 만에 선보이는 첫 미니앨범인 만큼 화사는 앨범 전반에 걸쳐 주도적으로 참여, `자신만이 할 수 있는` 독보적인 음악 색과 감성을 담아내며 완성도를 더했다.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앨범으로, 솔로 아티스트 화사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화사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Maria`를 발표하고, 솔로로 컴백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