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대공원 인근 `빌리브 인테라스` 상가, 잔여호실 분양 및 임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6-30 10:41  

어린이대공원 인근 `빌리브 인테라스` 상가, 잔여호실 분양 및 임대


주거지의 프리미엄을 높이는 요소이자, 부동산 시장을 대표하는 키워드인 `숲세권`이 상가 시장에도 통용되고 있다.

보통 강이나 공원, 숲 등 쾌적성과 수려한 경관을 보유한 자연지 인근으로는 커플이나 가족 단위 방문객들 대상의 식당, 카페 및 다수의 문화시설이 들어서 활발한 상권이 형성되기 마련이다.

여기에 역세권을 넘어서 더블역세권, 트리플역세권 등 멀티 역세권 입지라면 더 활발한 인구 유입을 기대할 수 있어 상가 운영에도 도움을 준다.

어린이대공원 인근 `빌리브 인테라스`도 주목할 만한 상가 중 하나다. 빌리브 인테라스는 오피스텔 491실과 근린생활 46실로 구성된 단지로, 오피스텔은 분양이 완료됐으며, 현재 상가 잔여호실 분양 및 임대 중이다.

지하철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 초역세권에 2ㆍ7호선 건대역 및 5ㆍ7호선 군자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으로 유동인구 및 주변 배후수요 유입에 탁월한 교통 여건을 자랑한다.

대중교통 외 동부간선도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등 주요 간선도로 접근성도 탁월하다. 청담대교, 영동대교 등을 이용 시 강남권으로 4km대 거리로 진입이 가능하다.

풍부한 배후수요도 이목을 끈다. 인근 건국대, 세종대, 한양대 등 대학가 및 성수 IT밸리 및 강남, 잠실 업무지구에서 배출되는 직장인, 학생 등 배후수요만 약 32만 명에 이른다.

또한 롯데백화점, 이마트, 스타시티몰, CGV, 건대병원, 건대로데오, 먹자골목 등이 포진한 생활 인프라로 고객 유입이 원활해 상가 운영의 리스크를 최소화하며 추후 미래가치도 상승도 기대해볼만하다.

프랜차이즈, F&B, 커피전문점, 베이커리 등을 비롯해 입주민들을 위한 세탁소, 편의점 그리고 병원, 약국 등 다양한 업종 선택이 가능해 주변 배후수요를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다.

특히 인근 상가가 2~3억 원대의 권리금이 형성되어 있는 반면, 빌리브 인테라스 상가는 권리금 없이 분양받을 수 있다는 점도 강점으로 작용한다.

한편, 빌리브 인테라스는 서울 광진구 화양동 111-85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5층~지상 20층 전용면적 16.88~27.69㎡ 소형 오피스텔 491실과 근린생활 46실로 구성된다.

우리자산신탁 수탁시행, 코리아 E&C 건축사 사무소 위탁, 신세계건설의 시공으로 진행되며 현재 일부 잔여상가에 한해 분양 중이다. 계약 관련 문의는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111-88번지 분양홍보관에서 가능하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