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T 토플학원 해커스어학원, 스타 강사의 '토플 리딩&리스닝 고득점 비법' 공개

입력 2020-07-01 10:26  


교환학생, 미국 유학, 아이비리그 대학을 포함한 미국 명문대 입시 등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토플(TOEFL) 점수 고득점을 위해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토플 학원 해커스어학원이 스타 강사진의 토플 리딩, 리스닝 고득점 비법을 공개해 주목 받고 있다.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토플 정규 RC 강의평가 1위 양혜미 강사(2018.01~2019.02)는 토플 리딩에서 단기간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첫 번째 방법으로 단어 암기를 말했다. 양혜미 강사는 “토플 단기간 고득점을 달성하는 사람들은 하루에 최소 1시간 반에서 두 시간을 토플 단어 암기에 투자하고, 어휘를 3~4회독 하는 것을 볼 수 있다.”며 “토플 문제를 풀 때 중요한 것은 paraphrasing이다. 꾸준한 단어 암기를 통해 paraphrasing 원리를 파악해 문제 푸는 속도와 정확도를 개선할 수 있다.”고 전했다.

두 번째 고득점 비법으로는 Fact 유형 완성을 전했다. 양혜미 강사는 “Fact 유형은 지문에 언급된 사실 정보를 묻는 유형으로, 다른 유형과도 긴밀히 연결되어 있다. 이 유형만 완벽하게 준비해도 전체적인 정답률이 크게 상승한다”고 전했다. “따라서 먼저 Fact 유형을 완성한 뒤에 취약한 유형 2개를 집중적으로 풀고, 복습하는 것이 효율적인 공부법이다”라고 강조했다.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토플 정규 LC 강의평가 1위 김동현 강사(2018.03~08)는 토플 리스닝 고득점을 위해서는 자신의 리스닝 실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해야 한다고 전했다. 김동현 강사는 “리스닝 기초가 없다면 어휘암기, Dictation, 직청직해 연습에 중점을 두고 공부해야 한다”고 전하며, “어휘를 암기할 때는 단어가 한 문장 내에서 어떻게 발음되고, 연음처리 되는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중급 이상의 실력을 갖췄다면 전체 내용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직청직해 연습에 비중을 두고 공부할 것”을 추천했으며, “상급 이상의 실력은 문항을 분석하고, 단락을 정리하며 문제 풀이하는 것에 중점을 둬야 한다.”고 밝혔다. 덧붙여 그는 정확한 실력 파악을 위해 해커스어학원의 무료 배치고사에 응시하는 것도 권한다고 전했다.

이처럼 레벨별/영역별로 특화된 전문 강사진이 수강생의 레벨에 맞는 맞춤 강의를 제공하고 있어 단기간 토플 점수 완성에 최적화되어 있다. 더불어 18년 연속 토플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가 출간하여 NEW TOEFL iBT를 완벽하게 반영한 토플 교재로 진행되며, 자신의 실력에 맞는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무료 배치고사도 운영하고 있다.

현재 해커스어학원은 토플 시험장처럼 문제풀이가 진행되는 iBT 토플 컴퓨터 실전문제풀이반, 해커스반, 점수보장반 등 다양한 강좌를 제공하고 있으며, 7월 토플 강의 수강생에게는 여러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토플 첫 수강생에게는 토플 배경지식 100선(*비매품)을 무료로 제공하고, 7, 8월 종합반 수강생에게는 토플 적중 예상모의고사(*PDF)를 제공하며 7~8월 종합반 동시 등록생에게는 수강료를 5% 추가 지원한다. (*일부 강좌에 한함) 토플 75+/85+ 점수보장반 강의 수강생에게는 수강료의 10%를 지원하며, 토플 수강생 누구나 종합청취 강의 수강료 10%와 라이팅 첨삭 50% 지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철저한 방역을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 미착용자 출입금지 ▲고열 확인 시 입장 금지 ▲학원 입장하는 전원 손 소독 조치 ▲매주 학원 시설 방역 진행 ▲강의실 내 1m 거리두기 등을 시행하고 있다. 특히, 1m 거리두기를 실천하게 되면서 강의실 정원이 축소되어 7월 강의는 더 빠르게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해커스어학원은 여름 방학을 맞아 어학점수가 필요한 모든 수험생이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현장강의처럼 관리받을 수 있는 온라인클래스를 오픈했다. 온라인클래스는 정해진 시간에만 수강이 가능하며, 반별게시판을 통해 데일리로 과제를 체크받을 수 있다. 또한, 스타 강사의 핸드아웃 자료도 반별게시판을 통해 제공된다. 지금 온라인클래스를 신청하는 전원에게 선생님의 부교재가 무료로 증정되고 있으며, 배송비도 모두 지원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해커스 토플 교재는 알라딘 외국어 베스트셀러 토플 분야에서 18년 연속 1위(2002~2018 역대베스트 기준, Grammar 4회/Voca 13회/Reading 1회)를 기록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