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How You Like That' 안무 영상 공개…댄스 커버 콘테스트 개최

입력 2020-07-06 09:07  




블랙핑크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How You Like That`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더불어 YG는 이 노래의 댄스 커버 콘테스트 개최 소식을 전해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와 블랙핑크 유튜브 공식 채널에 `How You Like That`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블랙핑크 멤버들은 블랙 의상을 맞춰 입고 핑크빛 가득한 스튜디오에서 역동적인 안무를 완벽히 소화했다.

가장 예쁜 색으로 표현되는 `핑크`와 `그것이 다가 아니다`는 의미의 `블랙`을 조합해 탄생한 블랙핑크 팀명과도 잘 어울리는 콘셉트. 격렬한 퍼포먼스에도 시종일관 여유 넘치는 표정과 제스처로 곡의 분위기를 한층 살려낸 멤버들의 역량이 인상적이다.

`How You Like That` 퍼포먼스는 `뚜두뚜두` `Kill This Love` 등에 참여했던 Kiel Tutin, Kyle Hanagami 및 Sienna Lalau 3명의 세계적인 안무가가 다시 한 번 힘을 모았다. 이들은 그동안 블랙핑크가 선보인 어떤 무대보다 강렬한 힙한 요소를 가미해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멤버들은 아름다운 춤선이 돋보이는 벌스 부분을 시작으로, 훅에서 파워풀해지는 비트와 함께 반전되는 힘이 전해진 `힙`한 안무까지 자유자재로 오가며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특히 블랙핑크와 댄서들이 다함께 손을 맞대고 일열로 전진하는 댄스 브레이크 장면은 곡의 메시지와 연결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YG는 이날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 댄스 커버 콘테스트 개최 소식도 알렸다. `How You Like That` 댄스 커버 콘테스트는 7월 6일부터 20일까지 15일간 진행되며, 7월 28일에 최종 우승자 총 3팀이 가려진다.

커버 콘테스트 참가자는 댄스 커버 영상을 #BLACKPINK #블랙핑크 #How You Like That #HYLT_Dancecovercontest 태그와 함께 유튜브에 업로드 한 후, 구글폼 신청 양식을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블랙핑크는 `How You Like That`으로 컴백 이래 매일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음원은 세계 각국 유력 차트서 `K팝 걸그룹 최고` 순위를 경신했고, 뮤직비디오는 첫날 8630만 뷰로 `공개 24시간 내 유튜브 동영상 최다 조회수` 등 5개 부문을 기네스 월드 레코드에 올렸다. 이어 뮤직비디오 공개 32시간 만에 1억뷰, 7일만에 2억뷰를 돌파하며 세계 신기록을 갈아치웠다. 또한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에 20위로 첫 진입하며 K팝 걸그룹 단일곡 최고 순위를 자체 경신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 5일 SBS `인기가요`에서 `How You Like That`으로 1위를 차지했으며, 발매 11일째 멜론을 비롯한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굳건히 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