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수리는 영상통화로"…SK매직, '모바일 영상 상담 서비스' 도입

유오성 기자

입력 2020-07-06 09:57  


SK매직이 고객 문의에 보다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모바일 영상 상담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6일 밝혔다.

모바일 영상 상담 서비스는 소비자가 구두로 설명하기 어려운 장애 증상과 상황을 휴대폰 카메라를 통해 해결 방안을 안내받는 서비스다.

소비자는 별도 애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콜센터 상담사가 발송한 SMS 링크를 통해 영상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접속 후에는 콜센터 상담사뿐 아니라 설치와 수리를 담당하는 A/S기사까지 3대 1 동시 접속해 실시간으로 제품 상태를 확인하고, 고장·장애 등에 대한 대응 방법을 상세히 안내한다.

이 서비스를 사용하면 제품 재설정이나 간단한 부품 결합 등 수리기사가 필요없는 간단한 문제들은 소비자 스스로 실시간 처리가 가능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된다.

SK매직 관계자는 "고객 문의에 보다 신속하게 대응하고, 만족도 향상을 위해 모바일 영상 상담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 만족을 실현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