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캣츠’, ‘40주년 젤리클 볼’ 영상 공개 이벤트

입력 2020-07-07 08:48  




<캣츠> 40주년을 관객들과 함께 시작한다.

<캣츠> 40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에디션 ‘40주년 젤리클 볼(40th Anniversary of the JELLICLE BALL)’ 영상 공개와 함께 공식 SNS에서 40주년 축하 메시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40주년 기념 에디션인 ‘40주년 젤리클 볼 영상’은 일 년 중 단 하룻밤에 펼쳐지는 젤리클 볼(축제)의 밤하늘같이 수많은 별빛으로 빛나는 환상적인 분위기를 전한다. 특히 한국 관객이 사랑하는 젤리클 고양이 중 하나인 마술사 고양이 미스터 미스토펠리스가 마술을 걸며 40주년이라는 역사적인 무대에 초대하는 듯한 모습은 마치 관객들을 젤리클 세계로 초대하는 듯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다시없을 무대 <캣츠> 40주년 기념 영상을 관람한 관객들은 “학생 시절에 본 <캣츠>, 이제 VIP석에서 볼 수 있는 나이에 <캣츠> 40주년을 한국에서 함께 할 수 있다니!”, “초등학교 때 봐서 성인이 될 때까지 쭉 좋아하던 최애 뮤지컬 이대로 50주년, 100주년 롱런하는 갓 뮤지컬 도전!”, “<캣츠>로 뮤지컬에 입문해서 이번 40주년 공연이 더욱 기대됩니다”, “’메모리’ 첫 소절에 흐르던 내 눈물을 다시 기억하고 싶어요”, “이제 조카가 9살! 조카와 함께 젤리클을 만나자!” 등의 축하 메시지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벤트는 7월 9일까지 <캣츠>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40주년 젤리클 볼 영상에 축하 코멘트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이 중 5명을 추첨해 세계적인 대문호 T.S. 엘리엇의 원작 도서인 ‘주머니쥐 할아버지가 들려주는 지혜로운 고양이 이야기’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에서 확인 및 참여할 수 있다.

1981년 런던에서 초연한 <캣츠>는 전 세계 30개국, 300개 도시, 8천만 명의 격찬을 받으며 시간과 세대를 초월해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 작품이다. 수많은 뮤지컬이 태어나고 사라지는 공연계에서 ‘40년’이라는 숫자는 작품을 넘어서 세계 뮤지컬 사적으로 의미가 깊은 숫자로 공연을 사랑하는 관객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다.

뮤지컬 <캣츠>는 세계적인 대문호 T.S. 엘리엇의 시를 바탕으로 독창적인 상상력으로 빚어진 무대 예술, 역동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안무, 불후의 명곡 ‘메모리 (Memory)’를 비롯한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아름다운 음악은 “인간이 만들 수 있는 최고의 뮤지컬”이라는 극찬을 받았다. 로렌스 올리비에 상, 토니 상, 드라마데스크 상, 그래미 상 등 전 세계 유수의 상을 석권했으며 각양각색의 젤리클 고양이의 삶을 통해 전해질 인생의 깊이 있는 메시지는 40여 년간 전 세대에 걸쳐 대물림되어 지금도 변함없는 감동을 선사한다.

<캣츠> 40주년 내한공연은 9월 9일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 예정이며, 7월 23일 첫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관객과 출연진, 스태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예방지침을 이행하며 철저한 방역으로 공연을 올릴 준비를 하고 있다. 건강한 관람을 위한 관람 수칙 등은 첫 티켓 오픈 시점에 맞춰 공식 SNS 및 예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