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X라온’ OST 향한 뜨거운 사랑…메이크스타 콜라보 15분 만에 `100% 초과 달성`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7-07 08:50  

‘디지몬X라온’ OST 향한 뜨거운 사랑…메이크스타 콜라보 15분 만에 `100% 초과 달성`




메이크스타와 샌드박스가 `디지몬 어드벤처`(원작사: TOEI ANIMATION CO., LTD.) 한국방영 20주년을 기념해 오픈한 프로젝트가 뜨거운 관심과 사랑 속에 15분 만에 `100% 초과 달성`을 기록했다.

메이크스타는 지난 3일 오후 6시 뮤직 크리에이터 라온이 부른 `디지몬` 한국 방영 20주년 공식 콜라보레이션 OST 앨범 발매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이들에 따르면 해당 프로젝트는 15분 만에 목표 금액의 100%가 초과 달성되며 `디지몬`과 ‘라온’의 콜라보를 향한 사랑과 관심을 실감케 했다. 7일 오전 8시 기준 프로젝트의 달성률은 394%로, 400%에 육박하는 상황이다.

`라온X디지몬` OST에는 뮤직 크리에이터 라온이 재해석한 2020년 버전의 `Butterfly`, `Brave Heart`, `Break up`, `EVO`, `One vision`, `Fire` 등 총 6곡이 담긴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디지몬 디자이너가 그린 한국 한정 일러스트 포스터를 증정할 예정이다.

펀딩에서 준비한 선물은 끝이 아니다. 메이크스타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라온X디지몬 OST 앨범을 구입한 후 SNS, 카페, 오픈채팅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 홍보글을 올려 응원글 페이지에 인증한 사람에게는 50명을 추첨해 한정판 디지몬 보틀을 선물하는 것.

`라온X디지몬` OST 발매 프로젝트는 라온이 3년 전 `디지몬 어드벤처` OST `Butterfly`를 커버한 영상이 아직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디지몬 어드벤처` 일본 제작사인 토에이 뮤직에서 정식으로 OST 커버 앨범을 요청하며 성사됐다.

MCN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 라온은 37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뮤직 크리에이터이며, 평소 애니메이션 주제가, J-POP, K-POP, POP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커버송을 업로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리워드는 스타메이커 증서, 디지몬 어드벤처 작가 친필 사인(프린팅), 라온 소감편지(프린팅), 디지몬 어드벤처 20주년 기념 공식 콜라보 OST, 가사집, 라온 AR 포토카드, 디지몬 어드벤처 스티커팩, 디지몬 카드, 디지몬 어드벤처 기념 공식 콜라보 OST USB 앨범, 디지바이스 그립톡, 라온 아크릴 스탠드, 디지몬 어드벤처 아크릴 스탠드 8종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