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바이오, 디엔컴퍼니 필러 사업 확산 업무협약 체결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7-07 11:33   수정 2020-07-10 09:56

시지바이오, 디엔컴퍼니 필러 사업 확산 업무협약 체결


바이오 소재 기술 기반 재생의료 전문 `㈜시지바이오(대표 유현승)`는 지난달 24일 ㈜디엔컴퍼니(대표 서종원, DNC)와 `미용의료시술의 핵심인 필러 제품의 상호협력을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국내 프리미엄 필러를 소개함으로써 `외산 필러만 안전하고 좋다`라는 패러다임을 깨고 프리미엄 HA 필러 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특히 세계 최초로 R² 공법을 활용해 개발에 성공한 HA필러 `지젤리뉴`의 국내 유통 및 영업 확장이 기대된다. 시지바이오만의 특화된 `R² (R Square)` 기술로 생산된 HA필러는 입자 형태의 중심은 강한 리프팅력을 갖는 `이상성(Biphasic)` 제형, 주변부는 부드러운 `단상성(Monophasic)` 제형인 2 in 1 구조로 경계면이 느껴지지 않으며, 리프팅력이 차별화 포인트다. 실제 사용자에게 초점을 맞춰 개발된 필러로, 기존의 불필요한 라인들을 없애고 시술에 꼭 필요한 3가지 라인으로 필러 자체의 본질에 집중했다.

현재 `지젤리뉴`는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으로부터 허가를 받아 중국 내 프리미엄 HA필러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인도네시아, 필리핀, 콜롬비아 등 20여 개국에 등록 완료 및 예정이다.

3040세대를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HA필러 `지젤리뉴`(GISELLELIGNE) 외에도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2030세대를 타깃으로 한 `봄`(VOM)도 사업 확장의 대표 제품으로 함께 한다.

디엔컴퍼니 서종원 대표는 "그동안 외산 필러를 많이 봐 왔지만, 시지바이오의 `지젤리뉴`는 프리미엄 급으로 볼 수 있다"며, "지젤리뉴에 대한 국내 유수 병원 및 의료진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라 세컨드 라인 필러인 봄(VOM) 필러도 안전성 및 가성비 높은 필러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시지바이오 유현승 대표 또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의료용 치료재료 연구개발 및 제조에 특화되어 있는 시지바이오와 국내 미용의료시장 유통 및 영업에 튼튼한 기반을 가지고 있는 디엔컴퍼니가 서로 상호 보완해 사업 경쟁력을 더욱 강화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2006년에 설립된 시지바이오는 재생의료 전문 기업으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재생의료 3요소(Cell, Scaffold, Growth Factor) 기술을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외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는 등 높은 혁신성을 인정받고 있다. 근골격계 조직손상 재건에 필요한 의료용 치료재료의 연구 및 개발이 이뤄지면서 100% 수입에 의존했던 우리나라 치료재료 시장을 국산으로 대체했다. 여기에 기술력을 인정받아 아시아, 중남미 시장 공략에 성공했으며, 이제는 미국과 일본 등 선진국 시장까지 넘보는 등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 최근 미용·성형분야 치료재료까지 영역을 확대하고 있으며, 지난해 250억 원을 투입한 최첨단 cGMP급 필러 전용 제조시설에서 생산해 제품의 안전성에도 만전을 가하고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