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한친구', 첫회부터 뜨거운 존재감…‘10~50대 모든 연령층 실시간 화제’

입력 2020-07-09 10:13  




`찐한친구`가 첫방송부터 전연령대를 사로잡았다.

티캐스트 E채널의 신규 예능 `찐한친구`는 지난 8일 저녁 첫방송과 동시에 각종 포털사이트, 동영상 플랫폼에서 뜨거운 존재감을 알렸다. 등장과 함께 수요일 예능의 다크호스로 떠오른 셈이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는 10대~50대까지 전연령대에서 고르게 최상위권을 차지했다. 방송이 끝난 한참 뒤인 새벽까지 그 여세를 이어가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찐한친구`만의 웃음 포인트가 전연령대에서 고른 지지를 얻었다.

`찐한친구`는 하하, 김종민, 장동민, 양동근, 송재희, 최필립 등 1979년생, 42세 동갑내기 멤버들의 아슬아슬한 수위로 1회부터 강렬했다. 친구라서 가능한 솔직하고 위험한 토크가 이어졌다.

"애는 착한데 얍실해" "단톡방에서도 사회적 거리를 둔다" "내가 호구 같냐" "호구라기 보단 개X밥" "부부생활을 꾸준히 하는 게 더 대단하다" 등 보통 예능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말들이 쏟아졌다. 장동민은 제작진을 향해서도 "야 이 안경잽이 XX야"라는 말을 반복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19금` 토크도 거침없이 나왔다. 송재희는 `찐한친구` 멤버들에게 "정력에 좋은 기능성"이라며 남다른 속옷 선물을 건넸다. 모든 멤버들이 좋아하지만 하하만 불평이 가득했다. "바로 옆에서 봤는데 종민이 사이즈는 105이면서 나는 왜 95로 주는 거냐"는 투정도 흥미로웠지만 "넌 작잖아"라는 송재희의 즉답이 더 큰 웃음을 자아냈다.

스타들의 진한 우정이 아련한 추억을 소환하기도 했다. 여섯 멤버들은 오래된 구형 차량 한 대로 이동하면서 "아무 것도 안 했는데 왜 재미있나" "스무살 댸 처음으로 면허 따고 친구들과 차로 여행가는 느낌"이라고 하는등 실제로 친구들과 즐기는 분위기라서 가능한 장면이 계속됐다.

`찐한친구`는 예능 천재들의 유쾌한 케미가 고스란히 담기며 여름 예능을 대표할 프로그램으로 떠오르고 있다. `찐한친구`는 매주 수요일마다 저녁 8시 30분 E채널에서 극한의 미션 도전과 솔직 토크가 이어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