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비교전문 펭귄통신, LG SK KT 인터넷가입 설치 당일 현금사은품 지원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7-13 00:00  

인터넷가입 비교전문 펭귄통신, LG SK KT 인터넷가입 설치 당일 현금사은품 지원


최근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야외활동이 줄어들고 비대면 채널 이용률이 높아지며 인터넷가입률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대학이나 직장 문제로 원룸, 오피스텔 등으로 독립하는 20~30대 연령층은 인터넷 설치율이 높은 세대로, 기존세대와 달리 온라인 인터넷비교사이트를 이용해 인터넷에 가입하는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

20~30대 `밀레니얼 세대`의 가장 큰 특징으로 언택트(untact) 선호가 꼽히고 있다. 언택트란 접촉(contact)을 뜻하는 콘택트에 언(un)이 붙어 `접촉하지 않는다`는 의미로 사람과 대화를 하며 직접 주문하는 것보다 기계로 메뉴를 선택하는 키오스크를 좋아하고, 인터넷가입에 있어서도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을 먼저 찾는 것이 이들의 특성이다.

그러나 이들이 온라인 인터넷비교사이트를 선호하는 가장 큰 이유는 오프라인 매장이나 통신사 고객센터 대비 인터넷비교사이트가 평균 10만원 이상의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SK브로드밴드(SK텔레콤), LG유플러스(LG U플러스), KT올레 등 통신3사 인터넷상품 및 요금제별 월청구금액과 사은품 금액을 직접 비교o가입할 수 있어 본인이 희망하는 상품으로 직접 선택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인터넷설치 받는 당일에 현금 사은품을 지급하는 인터넷비교사이트도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인터넷비교사이트의 경우, 평균적으로 설치 후 사은품 수령까지 일주일가량 소요되지만 최근 설치 당일 현금 사은품을 지급하는 곳이 생겨나면서 판도가 바뀌고 있다. 지난 6월 1일부터 시행된 경품고시제의 영향으로 최대 지급가능한 사은품 금액이 정해지면서 사은품 금액에는 의미가 없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로 인터넷가입을 찾는 소비자들은 당일 현금사은품이 지급 가능한 비교사이트로 발길이 모이고 있다. 소비자 입장에선 똑같은 요금과 혜택을 지원받는데 사은품 지급까지 일주일씩이나 기다리는 것은 불필요하기 때문이다.

현금 사은품 당일 지급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인터넷비교사이트 `펭귄통신`의 경우 설치 시점 기준 오후 4시 이전 설치건에 대해 당일 현금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다.

`펭귄통신` 관계자에 따르면, "펭귄통신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공식 승인 인터넷가입 법인기업으로써, 자체적으로 통신사 코드를 보유하고 있어 전산을 통해 고객님의 인터넷 설치 유무를 확인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전산을 통해 오후 4시 이전 설치건은 당일 현금 지급을 원칙으로 하며, 오후 4시 이후 설치건은 평일 기준 다음날에 지급하고 있어 인터넷설치 이후 사은품 지급까지 기다리는 동안의 불안감을 해소해드리기 위한 차별화된 운영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여기에 일평균 3,500명 이상o누적방문자 920만명 이상으로 `방문률 1위` 타이틀을 유지하고 있으며, 고객 후기 1,000건 이상으로 신뢰도와 인지도를 확보한 인터넷 비교사이트로 호평 받고 있으며 `인터넷가입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티비현금 많이 주는 곳`을 찾는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한편, 인터넷비교사이트 `펭귄통신`은 법인기업으로, 경품고시제 시행 이후에도 법정 최대치인 15%+를 모두 채운 금액인 최대 46만원을 당일지급하고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