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국내 최초 ‘돌비 시네마’ 개관 기념 특별 프로모션 실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7-14 15:24  

메가박스, 국내 최초 ‘돌비 시네마’ 개관 기념 특별 프로모션 실시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가 국내 최초의 ‘돌비 시네마’ 개관을 앞두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메가박스 코엑스점에 국내 최초로 들어서는 돌비 시네마는 돌비의 영상 기술인 ‘돌비 비전(Dolby Vision™)’과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음향 기술을 적용함은 물론 맞춤형 설계를 토대로 관객이 영화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도록 완벽한 환경을 제공하는 차세대 영화관이다. 돌비 시네마는 이미 할리우드 제작자 및 감독들 사이에서 최신 영화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영화관으로 애용되고 있다.

메가박스는 최첨단 영화 기술이 집약된 돌비 시네마의 정식 개관을 앞두고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돌비 시네마의 최첨단 기술을 먼저 체험할 수 있는 ‘돌비 시네마 VIP 사전 무료 시사회’를 진행한다. 메가박스 VIP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시사회는 오는 22일 오후 7시 30분 코엑스점에서 열리며, 16일까지 메가박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20일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초청된 VIP 고객들은 돌비 시네마를 가장 먼저 경험하는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돌비 시네마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작품은 돌비 포맷이 적용된 재상영작으로, VIP 시사회 당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메가박스는 오는 16일부터 돌비 시네마 개관 기념 한정판 “돌비 패스 패키지”를 선착순 1천명에 한해 판매한다. ‘돌비 패스 패키지’는 돌비 시네마를 할인된 가격에 5회 관람할 수 있는 ‘돌비 패스’와 돌비 시네마 개관을 기념하는 ‘개관 기념 배지’로 구성되어 있다. 한정판 ‘돌비 패스 패키지’는 메가박스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한편, 메가박스는 국내 영화 팬들이 돌비 시네마가 제공하는 완벽한 관람 환경 속에서 영상미와 사운드가 좋은 영화들을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제대로 다시보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 예매는 오는 7월 4째주 중 오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