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코이 원신, ‘시크 매력’ 빛났다…컴백 `콘셉트 포토`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7-15 08:53  

디코이 원신, ‘시크 매력’ 빛났다…컴백 `콘셉트 포토` 공개




글로벌 아이돌 밴드 디코이(D.COY)의 원신이 새로운 색깔로 설렘을 더했다.

롤링컬쳐원은 15일 0시 공식 SNS 계정에 디코이(D.COY)의 베이시스트이자 서브보컬 원신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콘셉트 사진 속 원신은 블랙 수트를 통해 시크하면서도 특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따스한 목조 건물과 시계, 마른 꽃 등 다양한 오브제가 원신의 콘셉트 포토에 등장, 디코이가 이어갈 세계관 이야기에 호기심을 더했다.

정민과 혁진에 이어 원신의 컴백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으며, 어느덧 개인 컷 공개의 반환점을 돈 상황. 특히 콘셉트 포토 속에 디코이가 그린 새로운 이야기의 힌트가 숨어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팬들의 반응도 나날이 뜨거워지고 있다.

디코이는 오는 21일 오후 6시 자신들만의 세계관을 이어가는 두 번째 싱글 `GO AWAY`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ㅋ서 데뷔 싱글 `COLOR MAGIC`을 통해 자신들만의 세계관을 활짝 열었던 디코이. 앞선 데뷔 싱글은 멤버들이 서로가 가진 원석의 `컬러`를 그리워하는 이야기를 음악적으로 풀어냈다면, 이번 `GO AWAY`에선 서로를 만나기 위해 찾아 헤매는 여정을 담을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디코이는 롤링컬쳐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글로벌 아이돌 밴드로, 다섯 멤버가 각자의 원석 상징(Ruby-정민, Onyx-성우, Amethyst-혁진, Sapphire-원신, Moonstone-도선)을 가진 독특한 세계 속에서의 서사를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디코이는 록을 기반으로 서정미와 팝 스타일링을 동시에 드러내며 글로벌 팬들과 어우러지겠다는 포부를 갖고 있다. 실제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과 라디오 출연은 물론, 비대면 온라인 공연 `OPEN THE ROLLINGHALL`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현재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디코이의 컴백을 응원하기 위한 프로젝트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메이크스타 프로젝트에 참여한 팬들은 디코이가 준비한 특별한 리워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