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정은지, 신곡 'AWay' 뮤직비디오 티저 '뜨거운 반응'

입력 2020-07-15 14:21  




신보 `Simple`을 발표하는 에이핑크(Apink) 정은지가 새로운 뮤직비디오 티저로 신곡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0시 에이핑크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정은지 미니 4집 `Simple(심플)`의 타이틀곡 `AWay(어웨이)`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23초 가량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여름 해변과 초록 언덕 배경으로 여행을 떠난 듯한 정은지의 자유분방한 모습을 담았다. 톡 쏘는 청량감과 몽환미가 인상적인 영상들은 정은지의 파워풀한 보컬, 시원한 밴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힐링 감성`을 선사했다. 신곡 `AWay`의 매력을 극대화시킨 티저는 명곡의 탄생을 예고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신곡 `AWay`는 인기 작곡가 김연서, 밍지션의 곡으로, 정은지의 파워풀한 보이스와 밴드 사운드로 시원하고 신나는 느낌을 담은 올 여름 ‘청량송’을 예고하고 있다. 바쁘게 살아가고 있는 모든 이 시대의 사람들과 스스로를 생각하며, 바쁜 일상 속 공허한 마음을 돌아보면서 어딘가로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을 가사로 표현했다.

정은지가 전곡 프로듀싱한 신보 `Simple`은 `단순한 것이 가장 아름답다`는 주제를 담았으며, `복잡한 세상을 살아가면서 어려운 것들을 내려놓고 조금은 쉽고 단순하게 살아가자`는 내용을 타이틀곡 `AWay`를 포함해 `Simple is the Best`, `후(Whoo)`, `두고 왔나 봐요`, `보습의 중요성`, `느리게 가는 세상`까지 총 6개의 트랙으로 표현한 앨범이다. 이번 앨범에는 선우정아, 10CM, 소수빈과 이현영 등 실력파 작가진이 참여해 기대를 더한다.

정은지는 15일 오후 5시 유튜브 `슬기로운 믕지생활`에서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시작으로, 8시 10분 원더케이 페이스북 라이브와 10시 멜론, 카카오TV 채널에서 생중계되는 ‘라이브원(Live ONE)`을 통해 팬들과 만나 앨범 관련 이야기를 나누고, 수록곡과 타이틀곡 `AWay`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정은지는 미니 3집 `혜화(暳花)` 이후 1년 9개월 만에, 디지털 싱글 `같이 걸어요` 이후 1년 3개월 만에 15일 미니 4집 `Simple`을 발표한다. K팝 대표 걸그룹 에이핑크의 메인보컬이자 손꼽히는 여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정은지가 신곡 `AWay`로 올 여름 `썸머퀸`의 존재감을 과시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정은지의 신보 `Simple`은 15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