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등인강으로 성적 잡는 '중학교 기말고사', "무료체험도 가능해"

입력 2020-07-16 16:09  


중학교 기말고사 기간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대부분 7월 중순부터 기말고사 시험기간이 시작되며, 이를 끝으로 여름방학에 돌입하게 된다. 1학기 단 한 번의 시험만으로 학생들의 성적이 좌우되는 것이다.

특히 올해 1학기는 수 차례 학사일정이 변경되고 온라인학습 위주의 수업이 진행됐기에 중학생들의 내신준비에 빨간 불이 켜졌다. 학원이나 인강 등을 통해 보충하는 방법이 관심 받고 있는 상황에서 스마트학습 역시 시험준비에 효과적이라는 평이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중등인강 밀크T중학은 차별화된 기말고사 스마트학습 과정을 새롭게 오픈해 선보인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밀크티 중학 `스피드 기말완성 프로젝트`로 누구보다 발 빠르고 현명하게 기말고사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정규학습생과 더불어 무료체험 신청 학생들에게도 혜택이 동일하게 주어지기 때문에 체험자 역시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중등인강 `스피드 기말완성 프로젝트`는 스마트학습으로도 시험준비를 충분히 할 수 있도록 고퀄리티 강의와 폭 넓은 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온라인학습과 개학연기로 인해 생길 수 있는 학습공백을 최대한 방지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밀크T중학 메인 페이지 접속 시 학습생 자신의 시험기간을 등록하면 기말고사 디데이(D-day) 카운팅이 시작된다. 시험관련 계획을 따로 하이라이트 표시할 수 있어, 일정을 한 눈에 알아보기 쉽다. 보다 편리한 중학교 시험준비가 가능한 것이다.

다음 메인 화면의 기말고사 범위 관련 강의 버튼으로 시험대비 점검부터 시험대비 평가, 시험직전 대비까지 완벽한 기말고사 준비를 할 수 있는데, 중등개념 확인부터 서술형 시험대비 특강, 암기과목 AI 트레이닝 암스트롱, DIY 만점족보, 모의고사 오답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기간 별 시험대비 학습관리가 가능하다. 또 학습생이 해당 서비스를 능동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밀크티 관리선생님이 조력자가 되어 체계적으로 관리해주기 때문에 기말고사 시험 대비를 위한 동기부여와 진도관리 등이 용이하다.

이처럼 1학기의 끝자락에서 단 한 번의 기말고사 준비를 확실하게 하고 싶다면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에 문을 두드려보자. `스피드 기말완성 프로젝트` 서비스는 정규 학습생 및 무료체험 학습생 모두에게 제공된다. 중등인강 무료체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밀크T중학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