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예인' 김소리, 눈물 연기로 시청자 눈도장 '쾅'

입력 2020-07-17 07:25  




웹드라마 `반예인`에서 아픈 추억을 공유하고 있는 김소리, 박솔이, 김보라가 뭉쳤다.

지난 16일 오후 유튜브와 네이버TV `반예인` 채널에서 웹드라마 `반예인` 4화가 공개됐다. `반예인` 4화는 함께 연습생 생활을 했던 강은하(김보라 분)를 만난 이소리(김소리 분)의 모습으로 시작했다.

오랜만에 소리와 은하는 함께 치맥을 즐기며, 즐겁게 수다를 떨었다. 은하는 소리가 `썸하트`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것을 언급하며 "언니 진짜 예쁘게 나왔다"라고 칭찬했다. 소리는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갔다"라며 "은하 너라도 아이돌로 제대로 활동하고 있어서 다행이다"라고 말했다.

은하는 얼마 전 임수연(최혜진 분)을 우연히 마주쳤다고 말했다. 연습생 시절 수연의 탈퇴로 팀이 뿔뿔이 흩어졌기 때문에 은하의 이야기를 들은 소리의 기분은 좋지 못했다. 은하는 "수연 언니 신경 쓰지 말자. 언니도 다 잘 될 것"이라며 소리를 위로했다.

이어 유제나(박솔이 분)가 등장했다. 제나는 연예계 데뷔의 꿈을 접은 뒤, 사업가와 인플루언서로 큰 성공을 거뒀다. 제나는 소리, 은하를 바라보며 "옛날 생각이 난다. 나도 미련이 남는다"라면서 "내가 힘들어서 포기한 거기 때문에 정말 괜찮다. 소리 너랑 은하가 잘 되는 것이 내 소원"이라고 밝혔다.

소리는 제나, 은하와 함께 인터뷰하려다 눈물이 터졌다. 소리는 "너무 꿈꿔왔던 그림이었다"라며 "그때 내가 제나랑 은하, 우리 셋이 데뷔할 수 있었다면 어땠을까. 상상하지 말자고 다짐했는데 솔직히 미련이 남는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

이처럼 연습생 시절의 아픈 추억을 공유하고 있는 세 사람이 시간이 흐른 뒤에도 다정하게 지내는 모습이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했다. 돌아갈 수도 없고, 미련이 잔뜩 남는 기억들이지만 세 사람의 끈끈한 우정이 돋보였다. 또 에필로그에선 세 사람이 `반예인` OST `사르르`를 함께 불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반예인`은 매주 화, 목 오후 7시 30분 유튜브, 네이버TV `반예인` 채널에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