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북권 프리미엄 오피스텔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 분양관 그랜드오픈 주목

입력 2020-07-20 17:36  


지난 16일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 분양관 그랜드 오픈으로 업계의 관심이 이어진 가운데 분양에 속도를 내고 있는 모양새다. 동시에 인근지역 직장인 수요와 도보 생활권 인프라, 동북권 투자 등 긍정적인 소식들이 이어지면서 분양 조기 완판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특히 이번 분양은 성북구 하월곡동 일대에 오피스텔 공급부족을 일정 부분 해소 시킬 수 있다는 전망과 함께 규제를 받지 않는 소위 `비주거상품` 이라는 인식이 강해지면서 실 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대체상품으로 떠올랐다.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는 총 99세대 규모의 오피스텔로 고품격 특화설계로도 주목이 되고 있는 가운데, 특히 호텔급 마감재(엔지니어드 스톤, 포세린타일 등)사용으로 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컬러풀한 주방가전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삼성비스코프 냉장고를 기본옵션으로 IOT시스템까지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주거공간을 구축했다.

한편,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의 가장 큰 경쟁력으로 `트리플라인, 트리플역세권` 이 꼽히고 있다.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가 들어서는 곳은 도보로 10분거리에 4호선 길음역과 6호선 월곡역이 있으며 서울 중심을 동서남북으로 이동할 수 있는 자리다.

이와 함께 2024년 동북선 종암경찰서역이 들어서면 트리플라인이 갖춰지는 가운데, 동북선 자체의 미래가치가 특히 높다는 평이다. 동북선은 성동구 왕십리역과 노원구 상계역 사이의 16개 정거장을 잇는 13.4km의 도시철도로 해당 단지 앞에 들어서는 종암경찰서 역은 해당단지와 불과 약 100m 정도로 가까운데다 동북선 라인이 강북 지역 개발의 중심이 된다는 소식이 투자자들에게는 특히 긍정적인 소식이 되고 있다.

아울러 숭곡초, 영훈국제고, 대일외고 등 신 명문학군을 비롯해 동덕여대, 한국예술종합학교, 경희대, 고려대, 성신여대, 동덕여대, 카이스트 등 서울 주요 대학이 근접한 강북 최고의 학세권을 갖추고 있으며, 1km 이내에는 병원, 이마트,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CGV 등 다수의 의료·편의시설이 자리잡으면서 약 80만명에 달하는 배후수요를 확보한 점은 향후 안정적인 임대수요를 위한 중요한 기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분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분양관 위치 및 방문의 경우 전문상담사와 확인 후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