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코이, 21일 새 이야기 품은 싱글 'GO AWAY' 발매

입력 2020-07-21 08:26  




글로벌 아이돌 밴드 디코이(D.COY)의 새로운 세계가 펼쳐진다.

디코이는 2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두 번째 싱글 `GO AWAY`를 발매하고 글로벌 팬들과 뜨거운 호흡을 나눈다. 또한 이에 앞선 5시 50분부터 진행하는 V라이브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GO AWAY`의 라이브 공연은 물론 뮤직비디오 및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 메이크스타에서만 공개한 피지컬 싱글 언박싱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디코이의 신곡 `GO AWAY`는 차분하게 흘러가는 피아노와 슬픈 느낌을 고조시켜주는 스트링, 그리고 곡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밴드 사운드가 인상적인 넘버다. 특히 디코이 멤버들이 작사에 직접 참여해 진정성을 녹여냈다.

특히 `GO AWAY`는 디코이의 특별한 세계관을 더욱 확장시키는 곡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이들의 데뷔곡 `COLOR MAGIC`은 멤버들이 서로가 가진 원석의 `컬러`를 그리워하는 이야기를 음악적으로 풀어냈다면, 이번 `GO AWAY`에선 서로를 찾아 헤매는 여정을 담아냈다.

서로를 잃어버린 채 찾아 헤매던 디코이. 하지만 끝내 Onyx(성우)와는 나머지 네 명의 멤버가 만나지 못하게 된다. `GO AWAY`는 이러한 세계 속 홀로 남겨져 있던 외로움과 `빛`이 되어 와준 네 개의 원석들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해 냈다.

한편 디코이는 롤링컬쳐원에서 선보인 글로벌 아이돌 밴드로, 록을 기반으로 서정미와 팝 스타일링을 동시에 드러내며 글로벌 팬들과 어우러지겠다는 포부를 갖고 있다.

디코이는 앞선 데뷔 활동에서 실제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과 라디오에 출연해 활발히 팬들을 만나왔다. 특히 MBC `아이돌 라디오`에서 16만 4000뷰를 기록, 누석 시청 4위에 올랐으며 비대면 온라인 공연 `OPEN THE ROLLINGHALL`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는 등 가능성을 입증해 왔다.

디코이의 새 싱글 `GO AWAY`는 21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현재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디코이의 컴백을 응원하기 위한 프로젝트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