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사표’ 나나, 역대급 사이다 골프채 엔딩 직후 포착 ‘미소 찡긋’

입력 2020-07-21 10:42  




‘출사표’ 나나의 속이 뻥 뚫리는 골프채 사이다, 결과는 어떻게 될까.

KBS2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이하 출사표)가 할 말은 꼭 해야 하는 불나방 구세라(나나 분)의 사이다 활약으로, 시청자에게 속이 뻥 뚫리는 대리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6회 골프채 엔딩은 역대급 사이다로 폭발적 반응을 이끌었다. 집 근처 골프연습장에서 시도 때도 없이 날아오는 골프공에 위협을 느낀 ‘헬멧 할머니’는 민원을 넣고 마원구 구의원들에게 호소했지만 해결되지 않았다. 구청장 선거 때 골프장 영업권 취소를 공약으로 걸었던 원소정(배해선 분)도 마찬가지. 대신 이들은 골프장으로부터 VIP 회원권을 받는 등 온갖 특혜를 누리고 있었다.

이를 도저히 참을 수 없었던 구세라는 원소정이 준비한 ‘어르신들을 위한 세족식’ 행사장에 골프공을 뿌리며 등장했다. 이어 골프채로 원소정을 정조준하며 구세라는 “뒤로는 혼자 사는 어르신의 민원을 개무시해 놓고 앞에서는 어르신들 불러다 요란하게 발 씻기는 게 마원구청이 말하는 섬김 행정입니까”라고 외쳤다. 구세라가 힘껏 샷을 날릴 때, 시청자 속도 뻥 뚫렸다.

이런 가운데 21일 ‘출사표’ 제작진이 6회 구세라의 골프채 사이다 엔딩 직후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구세라는 기분 좋은 듯 골프공을 손에 쥔 채 통쾌한 미소를 짓고 있다. 반면 느닷없이 구세라에게 한 방 맞은 원소정은 불쾌감과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주변의 우르르 고개를 숙인 마원구 구의원들 모습도 포착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와 관련 ‘출사표’ 제작진은 “골프채 사이다는 불나방 구세라의 활약을 상징적으로 보여준 장면이다. 이 사건을 계기로 마원구에서 더욱 많은 사람들이 구세라를 주목하기 시작할 것이다. 과연 구세라가 원소정으로부터 헬멧 할머니 민원 해결을 이끌어낼 수 있을지, 구세라가 또 어떤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할지, 이를 통해 구세라는 또 어떻게 성장할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판타지라도 좋다. 안방극장에 유쾌 상쾌 통쾌한 사이다를 펑펑 터뜨리며 짜릿한 대리만족을 안겨주는 KBS2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 7회는 22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