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공인중개사 '2020 단기합격반' 출시…학습 부담 없는 3단계 커리큘럼

입력 2020-07-21 16:00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2020년 공인중개사자격증 취득 대비 `100일 단기합격반`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랜드프로가 준비한 이번 단기 합격 반은 2020년 공인중개사시험일정까지 공인중개사 합격을 빠르게 하기 위한 이론과정, 기출문제 풀이과정, 족집게 600제 과정 총 3단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단기 합격반의 커리큘럼 중 이론과정은 기초-이론-심화이론을 이론 편 하나로 총정리하며, 공인중개사시험에 출제되는 핵심 내용만 교육한다. 또한 기출문제 풀이 과정은 자주 나오는 기출문제를 단원별/유형별로 정리해 빠짐없이 풀어볼 기회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족집게 600제 과정은 2020년 출제 예상 문제 총 600개를 풀어 부동산자격증 시험에 최종적으로 대비한다.

또한 부동산공법 고상철 교수, 민법 및 민사특별법 양민 교수 등 전문 교수진이 이러한 커리큘럼을 통해 합격 완성에 도움을 준다. 오랜 강의 진행 실력을 갖춘 랜드프로의 교수진은 공인중개사시험과목별 합격 노하우들을 세심하게 알려주고 있어 수강생들의 무한 신뢰를 받고 있다.

해당 단기 합격반의 학습 효율을 높일 교재도 눈여겨볼 만하다. 해당 교재는 60점 합격 목표에 최적화된 교재로 시험에 꼭 나오는 기출 지문이 수록돼 있다. 또한 필기할 필요 없이 쉽게 정리된 공인중개사 핵심 내용이 일반 교재보다 1/6으로 압축돼 있어 공인중개사독학을 하는 수험생들의 학습 부담을 덜어냈다.

이외에도 해당 단기 합격 반을 신청한 경우 시기별로 학습 점검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 전국 모의고사 총 8회, 언제든지 전 과정을 수강할 수 있는 모바일 및 MP3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단기 합격에 초점을 맞춘 이번 커리큘럼은 과목별 평균 30강으로 구성돼 있으며, 최대 3회독이 가능하다"라며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싶지만 너무 많은 학습 분량 때문에 고민하고 있거나 처음부터 합격 점수를 목표로 준비된 강의를 찾고 있는 이들이라면 이번 단기 합격반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랜드프로는 효율적인 공인중개사공부방법을 터득할 수 있는 고퀄리티 인강 및 교육 자료들을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이다. 이곳은 `300% 평생 환급반`, `부동산공법 시잘부 특강` 등 부동산중개사시험 합격 완성에 기여하는 프로그램들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