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사표’ 부부젤라 나나 VS 인형탈 박성훈, 좌충우돌 체육대회 예고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7-22 09:37  

‘출사표’ 부부젤라 나나 VS 인형탈 박성훈, 좌충우돌 체육대회 예고




‘출사표’ 나나와 박성훈의 극과 극 체육대회 즐기기가 포착됐다.

KBS2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이하 출사표)가 유쾌 상쾌 통쾌한 스토리로 시청자를 사로잡는다. 특히 평범한 듯 결코 평범하지 않은 캐릭터의 향연이 드라마 코믹 요소를 배가시킨다는 분석이다.

22일 방송되는 ‘출사표’ 7회에서도 이 같은 신박한 캐릭터들의 시너지 효과가 큰 웃음, 빅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좌충우돌 구세라(나나 분), 원칙주의자 서공명(박성훈 분)은 물론 각양각색 개성만점 마원구청 사람들이 체육대회에 참가, 다른 지역구와 경쟁을 펼치는 것. 마원구청 사람들이 치열해질수록, TV 앞 시청자들의 웃음은 빵빵 터질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출사표’ 제작진이 7회 본방송을 앞두고 각기 다른 방식으로 체육대회를 즐기는 구세라와 서공명의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평소 극과 극 캐릭터를 자랑하는 두 사람인만큼, 체육대회에서 보이는 반응도 극과 극이라 벌써부터 재미있다.

먼저 이름처럼 늘 굳센 구세라는 부부젤라를 들고 열혈 응원을 펼치고 있다. 긴 머리 휘날리며 부부젤라를 불고, 온 몸을 움직이며 적극적으로 응원을 하면서도 얼굴 가득 미소를 잃지 않는 구세라의 모습이 유쾌하면서도 귀엽고 사랑스럽다.

반면 서공명은 커다란 인형 옷을 입은 채 트랙 한가운데 덩그러니 홀로 서 있다. 만사가 귀찮은 것처럼 보이지만 본인에게 주어진 ‘인형 옷 입기’ 업무를 묵묵히 수행 중인 서공명의 모습에서 원칙주의자인 그의 성격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무엇보다 에너지 넘치는 구세라와 정반대 느낌의 서공명 두 사람의 조화가 큰 웃음을 유발하며 ‘출사표’ 7회 본방송을 기대하게 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22일 방송되는 7회 속 체육대회 장면은 쉴 새 없는 웃음과 함께 반전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체육대회를 통해 구세라와 서공명의 마음에 작지만 큰 변화가 생긴다고. 웃음과 감동, 반전과 설렘까지 모두 안겨줄 ‘출사표’ 속 체육대회가 기다려진다.

한편 마원구청 사람들의 필사적이라 재미있는 체육대회 이야기는 22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KBS2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 7회에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