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비코리아와 러비더비, 스킨케어 브랜드 '비이(be.)', 체험단 'abler' 공동개발

입력 2020-07-23 09:00  


화장품 ODM & OEM 전문기업 ㈜비앤비코리아와 향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러비더비가 신규 스킨케어 브랜드 `비이(be.)`와 체험단 `에이블러(abler)`를 공동 개발해 런칭했다.

데일리 스킨케어 브랜드 `비이`는 고객의 의견을 보다 가까이서 듣고 관련 의견을 제품에 적극 반영하여 제품을 출시하는 제품 런칭 프로세스를 가진 브랜드다.

`에이블러`는 `비이`의 제품의견을 위해 ㈜비앤비코리아와 러비더비가 공동 개발한 사전 품평단 프로젝트로 `에이블러`가 되면 신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고 본인의 의견이 반영된 제품을 출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비이`는 에이블러의 피드백에 따라 소비자의 의견이 반영된 제품을 시장에 출시할 수 있게 됐다. `에이블러`는 7월 20일 러비더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집을 시작했으며 26일까지 모집을 진행한다.

관계자는 " `비이(be)`가 `에이블러(abler)`를 통한 특별한 브랜드 컨셉을 가질 수 있는 배경에는 화장품 ODM, OEM 전문기업 ㈜비앤비코리아가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비앤비코리아는 기존 ODM 방식에서 탈피하여 컨셉, 마케팅 포인트, 트렌드까지 갖춘 제형을 미리 개발하고 이를 브랜드 컨셉에 맞춰 제안하는 기획ODM(Project ODM) 프로세스를 갖고 있다. 트렌드와 품질을 갖춘 제형을 미리 개발해두고 고객사에 제안함으로써 출시되기까지의 기간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브랜드사와 제조사의 협업으로 새로운 형태의 품평단을 진행할 수 있게 된 것 같고, 러비더비가 향 전문 브랜드일 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도약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러비더비 스킨케어 브랜드 `비이`를 위해 신제형개발팀, 상품개발팀 등이 전담 TF를 구성하여 `에이블러(abler)`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비앤비코리아는 2011년에 설립되어 CGMP와 ISO 22716 등을 획득한 화장품 ODM, OEM 전문 기업이다. 현재 OBM(Original Brand Manufacturing) 전문회사로 자리매김 하고 활성화하기 위해 `펀베이션(Fun-vation)`팀이라는 TF를 구성하여 화장품 업계 경험이 없는 초기 진입 브랜드 및 홈쇼핑 진입을 원하는 브랜드의 제품개발에 도움을 주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