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신규 드라이브 스루 메뉴 선봬

입력 2020-07-23 07:24  




롯데호텔 서울은 지난 3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에 새롭게 추가한 신규 메뉴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롯데호텔 서울의 ‘시그니처 컬렉션 박스’와 모모야마의 도시락 박스 등 인기 상품 매출이 출시 초기 대비 약 20% 상승하여 대표적인 언택트 서비스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7월 22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드라이브 스루 프로모션은 파인 다이닝 코스 메뉴, 캠핑 패키지와 혼술 세트가 추가됐고 판매 기간도 12월 31일까지로 대폭 연장됐다.

휴가철을 맞아 야외 활동 시에도 호텔 메뉴를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캠핑 패키지는 바비큐 세트 2종으로 구성했다. 랍스터와 양갈비가 포함된 ‘바비큐 세트A’, 등심 스테이크와 베이컨이 포함된 ‘바비큐 세트 B’. 두 패키지 모두 모둠 소시지, 야채, 카프레제 샐러드, 계절 샐러드와 드레싱, 구이에 곁들일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파인 다이닝 코스인 ‘파인다이닝 앳 홈’도 있다. 대부분의 드라이브 스루 프로모션이 단품 메뉴만 판매하는 점에 비해, 집에서도 특급 호텔 레스토랑의 정찬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코스는 애피타이저(슈퍼 곡물과 프로슈토 햄, 메론 또는 토마토 젤리, 부라타 치즈와 바질 페스토), 스프(양송이 또는 토마토 해물), 메인 요리(양갈비, 랍스터구이와 야채 볶음 또는 등심구이와 야채 볶음)와 디저트(티라미수)로 총 4가지 코스이다. 생일, 결혼기념일 등 이벤트용으로 주문 시 디저트에 초콜릿 레터링 서비스도 제공된다.

언택트 트렌드를 따라 출시한 ‘혼술세트’에는 안심 스테이크, 모둠 치즈, 카프레제 샐러드에 뉴질랜드산 프리미엄 와인 실레니, 셀라 셀렉션 소비뇽 블랑 또는 메를로 1병이 제공된다. 1만원 추가 시 프리시전, 네비게이터 카베르네 소비뇽 1병으로 변경할 수 있다.

상기 메뉴와 함께 롯데호텔 서울 셰프들의 레시피도 제공되어 직접 요리하는 재미도 더했다. 롯데호텔 서울 홈페이지 및 네이버와 유선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설정한 시간에 1층 드라이브 스루 픽업 존 또는 델리카한스에서 수령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