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공인중개사 '합격응원 이벤트 패키지' 할인 이벤트 24일(목)까지 진행

입력 2020-07-23 16:00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2020 공인중개사시험 대비 패키지 3종을 각각 30%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는 `합격응원 이벤트`를 내일(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패키지 3종의 공인중개사인강은 시험과목별 4명 이상 총 29명의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하므로 수강생은 자신의 학습스타일에 알맞은 강의를 선택적으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출제위원급 전문 교수진이 성공적인 공인중개사합격을 위한 공부방법을 제시하고, 누구나 이해하기 쉽도록 교육해 초보자가 수강하기에도 좋다.

교재는 랜드프로의 공인중개사자격증 대비 교수진이 전문성을 발휘해 최신 출제경향을 꼼꼼히 분석한 것을 토대로 공동 집필한 산물인 만큼 수험생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개정법령이 완벽히 반영되고, 이론부터 실전까지 총체적인 학습이 가능해 공인중개사독학생에게도 유용하다는 평이다.

이 같은 인강, 교재가 담긴 패키지 3종 중 `평생합격보장반`은 부동산자격증 시험 합격일까지 매년 최신 정규강의와 핵심특강을 수강하고, 2021 유료특강 및 정규강의 교재 20권을 제공받을 수 있는 패키지다.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랜드프로의 공인중개사시험과목별 인강을 무제한 수강하며 안정적, 체계적으로 시험에 대비할 수 있어 패키지 3종 중 가장 각광받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2020 스피드합격반`은 올 공인중개사 시험에 단기합격하길 원하는 수험생들에게 안성맞춤인 패키지다. 수강생은 올해 제31회 공인중개사시험일정까지 최신 핵심강의, 핵심특강, 필수 유료특강을 이용할 수 있으며, 교재 포함 패키지 구입 시 2020 교재 14권을 증정 받는다. 단기합격에 중점을 둔 5단계 핵심 커리큘럼으로 교육이 진행되므로 학습효율이 뛰어나고, 학습비용 절감 역시 가능하다.

`2020 VIP 연회원반`은 31회 공인중개사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로, 2020 최신 정규강의와 핵심특강, 유료특강, 교재 18권을 지원한다. 등록 시 자신의 학습계획에 따라 1+2차, 1차, 2차 패키지 중 적합한 것을 선택해 맞춤학습을 할 수 있다.

한편 랜드프로는 홈페이지에서 올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들의 부동산공법 완전 정복을 위해 `2020 공법 체계도 교재`를 무료로 배포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2020 공인중개사 입문서, 입문강의를 전액 무료로 제공하는 선착순 이벤트까지 마련해 많은 수험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