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홍룸 신촌점 박찬영 디자이너, 맞춤형 퍼스널 디자인으로 단발머리 스타일링 제안

입력 2020-07-23 12:35  


단발머리는 시원하고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어 여성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헤어스타일이다. 또, 단발 보니펌, 모즈펌, 윈드펌 등 스타일링이나 앞머리의 유무에 따라 귀여운 이미지나 세련된 이미지 등 원하는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단발머리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돕고자 뷰티살롱 `차홍룸 신촌점`의 박찬영 디자이너가 단발머리 펌 스타일링에 대해 조언을 전했다.

첫 번째로 시스루뱅과 연출 시 깔끔하고 동안으로 보일 수 있는 C컬 보니펌을 추천해왔다. C컬 보니펌은 20대와 30대들의 대표적인 스타일 중 하나로 손질이 편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줘 직장인들도 부담이 없이 연출이 가능하며, 앞머리를 내릴 경우 어려 보이는 느낌을 줄 수 있고 사이드뱅으로 넘기는 경우 세련된 이미지를 줄 수 있다.

두 번째로 단발 레이어드 컷으로 층을 쌓아 세련되고 도시적인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단발 레이어드 윈드펌 과 역시 페이스라인 레이어드 컷을 활용하여 얼굴형을 감싸주어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단발 레이어드 타미펌을 추천했다.

세 번째로 둥근 얼굴형을 커버할 수 있음은 물론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 할 수 있는 모즈펌을 제안했다. 모즈펌은 여성스러운 무드 c컬과 s컬이 섞여 자연스러운 볼륨감과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도시적이고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는 슬릭펌 을 추천한다. 끝부분이 안으로 살짝 들어가는 스타일로 과하지 않은 적당한 볼륨으로 단발의 세련됨이 돋보이는 스타일이다

이 밖에도 산뜻하고 동안적인 볼륨을 느낄 수 있고 우아하며 고급스러운 중단발 플리츠펌, 산뜻하며 동안적인 볼륨이 필요하다면 단발 웨이브 러플펌 등을 추천했다.



한편 차홍룸 신촌점의 박찬영 디자이너는 "단발 스타일링 시 같은 길이라도 컬러나 컷, 펌에 따라 느낌이 달라질 수 있다. 개개인마다 모량이 많고 적은 부분, 두상, 모류 방향이 모두 달라 세세하게 확인하면서 디자인을 해야 실패할 확률이 적다."며 "헤어스타일의 습관이나 앞머리의 유무, 라이프스타일 등 여러 가지의 사안들을 고려해 맞춤형 디자인을 진행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헤어스타일뿐만 아니라 고객의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해서 단발머리를 추천드린다"며 "건강한 두피관리를 위해서는 휴식과 올바른 모발두피 관리법이 중요하다. 엉킨 모발은 두피에 물리적인 자극을 주어 두피건강에 좋지 않다. 두피와 모발 건강을 위해 탈모 기능성을 인정받은 차홍코스메틱의 알로 컨피던트 샴푸를 추천해드리고 지친 엉킨 모발에 즉각적인 단백질 공급을 해주는 프로틴 미스트 와 자외선 차단에 도움을 주는 인텐시브 드라이 에센스를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차홍아르더와 차홍룸을 운영하고 있는 헤아아티스트 차홍의 코스메틱 브랜드인 `차홍코스메틱`은 SSG닷컴의 뷰티전문관 `먼데이 문(MONDAY MOON)`에 입점하여 직접 연구개발한 차홍 코스메틱의 셀프 케어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페이스라인과 잔머리 정돈을 도와주며 웨트헤어를 세련되게 연출해주는 샤이니 포마드 왁스, 부드러우면서 오랜 시간 볼륨과 스타일 유지를 돕는 픽스 볼륨 스프레이 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