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생산의 힘… 갤럭시노트20 출시 소식에도 갤럭시노트9 입지 굳건

입력 2020-07-24 00:00  


최근 스마트폰 시장은 내달 5일 공개를 앞둔 갤럭시노트20으로 뜨겁다. 다수의 외신을 통해 갤럭시노트20 렌더링 이미지가 연이어 공개되었고 지금까지 출시된 삼성전자의 5G 스마트폰 중 가장 저렴한 수준의 가격으로 출시될 것으로 알려지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업계가 갤럭시노트20의 출시 소식으로 분주한 가운데 갤럭시노트9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갤럭시노트9은 출시된 지 2년이 지난 모델임에도 여전한 성능과 지난 6월부터 재생산되어 갓 생산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메리트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크게 상향된 공시지원금으로 저렴한 구입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이처럼 갤럭시노트9의 인기가 치솟자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국대폰`은 갤럭시노트9 할인 판매와 더불어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알림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국대폰에서는 공시지원금과 추가지원금이 적용된 갤럭시노트9이 10만 원대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갤럭시노트9 구입 시 케이스, 필름, 셀카봉, 케이블 등 구입이 가능한 1만 5천원 액세서리 구매 쿠폰까지 받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국대폰은 갤럭시노트20 시리즈 사전예약 알림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데 알림서비스를 신청만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사전예약 진행 시 무료 문자 알림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고 알림서비스를 통해 개통까지 진행하면 에어팟 프로, 애플워치, 갤럭시 워치, 아이패드, 갤럭시탭, 갤럭시버즈 플러스 등 고가의 프리미엄 사은품까지 받아볼 수 있다.

관계자는 "갤럭시노트20 출시소식에도 갤럭시노트9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카페 추가지원금을 적용해 최저가 판매 진행 중이며, 고가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는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갤럭시A80, A50, A31 등 중저가형 스마트폰을 할부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으며 최대 49만 원 현금 사은품을 제공하는 SK, KT, LG, LG헬로비전 인터넷 가입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