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카르펜 침대, 오닉스 컬렉션 국내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0-07-24 18:05  


미국 대표 핸드메이드 매트리스 브랜드 카르펜이 인기대표 프리퍼드 라인업인 2020 오닉스 프리퍼드 런칭을 기념하여 "오는 9월 30일까지 예비 신혼 부부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르펜은 1940년 킹 카르펜에 의해 설립된 이후 80년 동안 천연소재와 핸드메이드 공법으로 매트리스를 제작해 온 미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매트리스 브랜드다. 특히, 캘리포니아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매트리스 디자인과 Aireloom Lift라는 특허 기술을 적용하여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다.

카르펜 관계자에 따르면, "새롭게 출시 된 오닉스 프리퍼드 라인은 지난 해에 Las Vegas박람회에서 성공적으로 처음 선보인 이후로 미국에서 출시되자 말자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국내에서는 오는 7월 25일부터 전국 카르펜 매장에서 `오닉스 프리퍼드`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오닉스 프리퍼드 라인은 총 10개의 모델로 출시 되었으며 한국 공식 상품으로는 벨플라워 (플러쉬, 펌) 아델란토 (럭셔리 펌, 엑스트라 펌) 등 총 4종이 출시 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Airebraid™ Performace Fabric 을 활용해 미국 캘리포니아 자연을 담아낸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또한 몸의 무게를 이상적으로 배분하고 저압영역을 극대화시켜 하늘에 떠있는 느낌을 만들어주는 Figure-Sync Coils을 사용하여 편안한 수면환경을 제공해주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르펜 럭셔리 3종 ▲파세오 ▲캐논 ▲버톤과 카르펜 오닉스 프리퍼드 4종을 구매하는 분들에게 소비자가격 약 150만원에 달하는 42종의 통판형 침대 프레임 또는 매트리스 10% 추가 할인 중 택1, 50만원 상당의 카르펜 메모리 폼 베개, 10만원 상당의 친환경 방수커버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 된 오닉스 제품은 카르펜 청담, 하남, 대구점에서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며,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 된 자세한 내용은 카르펜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르펜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많은 신혼부부들이 결혼식을 연기하거나 취소로 인해 많이 상심이 크실 것으로 생각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조금이나마 신혼부부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수면 니즈를 충족시키고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