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20X갤럭시폴드2 공개 임박… 언팩 다가오자 긴장감 고조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7-25 08:00  

갤럭시노트20X갤럭시폴드2 공개 임박… 언팩 다가오자 긴장감 고조


삼성전자가 하반기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대거 출시할 것으로 보인다. 내달 5일 갤럭시 언팩 2020 행사를 통해 갤럭시노트20을 비롯해 갤럭시폴드2, 갤럭시Z플립 5G까지 총 3종의 스마트폰을 공개하고 순차대로 출시한다.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은 삼성전자의 대표 라인업인 갤럭시노트20이다. 갤럭시노트20은 전작보다 저렴해진 가격으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며 그간 호불호가 갈리던 엣지 디스플레이에서 플랫 디스플레이로 변경될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노트20은 내달 14일 사전 개통을 시작하고 21일 정식 출시된다. 갤럭시폴드2는 갤럭시노트20이 정식 출시되고 난 이후 9월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고 갤럭시Z플립 5G의 경우 출시 시기가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라인업이 잇따라 출격 준비를 마치자 50만 명의 회원이 활동하는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카페 ‘폰의달인’은 역대급 사은품을 내걸고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알림서비스에 돌입했다.

내용에 따르면 폰의달인은 갤럭시노트20 시리즈 사전예약 알림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데 알림서비스를 신청만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사전예약 진행 시 무료 문자 알림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고 알림서비스를 통해 개통까지 진행하면 에어팟 프로, 애플워치, 갤럭시 워치, 아이패드, 갤럭시탭, 갤럭시버즈 플러스 등 고가의 프리미엄 사은품까지 받아볼 수 있다. 개통을 진행한 고객은 갤럭시노트20 공기계, 갤럭시노트20 반값, 갤럭시노트20 요금지원 등을 제공하는 추첨식 사은품 추첨 기회까지 주어진다.

폰의달인 관계자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들이 대거 출격 준비를 마쳤고 하나 둘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플래그십 스마트폰의 경우 출시 초기 재고수급이 원활하지 않고 출고가가 높은 편인 만큼 사전예약을 통해 구입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할 수 있다.”라고 전하며 “다양한 고가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폰의달인에서는 갤럭시노트9 10만 원대, 갤럭시S10 플러스 20만 원대 구입이 가능하고 갤럭시A80, A50, A31 등 중저가 라인업의 경우 모두 할부 부담 없이 구입이 가능하며 최대 49만 원 현금 사은품을 제공하는 SK, KT, LG, LG헬로비전 인터넷 가입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