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 2주 연속 아시아 박스오피스 1위

입력 2020-07-27 08:13  




한국 및 아시아 관객들을 사로잡은 영화 <반도>가 개봉 2주차에도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며 극장가에 열기를 더욱 지피고 있다.

영화 <반도>는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개봉 7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팬데믹 이후 침체되었던 극장가에 뜨거운 에너지를 불어넣고 있는 영화 <반도>가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반도>는 개봉 2주차 주말까지 누적 관객수 286만 2921명을 기록, 전 세계적인 화제작다운 흥행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기록적인 성과는 계속되고 있다.

동시기 개봉한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에서도 개봉 2주차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으며, 지난 23일 개봉한 태국에서는 상영관 내 거리두기가 시행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도 전체 1위는 물론이고 역대 한국 영화 오프닝 기록을 경신했다.

<반도>의 태국 오프닝 박스오피스는 13.2만불(USD)로, 기존 오프닝 기록 1위였던 <부산행>(6.5만불(USD)) 그리고 <기생충>(1.7만불(USD)의 기록을 훌쩍 넘어서며 월드와이드 흥행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시켰다. 또한 지난 24일 조기 개봉한 몽골에서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힘든 상황 속에서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그 순간만큼 힘이 되는 건 없다고 느꼈다”, “액션이 너무 좋았어요. 스토리도 있고 감동도 있고 배우님들 연기도 좋았습니다!”, “이제 할리우드 부럽지 않네요. CG, 스피드액션, 연기 짱입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재미있게 봤네요. 한국 좀비영화의 시리즈의 시작이 되길 기대해봅니다", “우리나라 좀비 영화가 딴 나라에 비해 너무 잘 만들어진 것 같다" 등 속도감 넘치는 시원한 액션과 압도적인 비주얼까지 담고 있는 <반도>를 향해 뜨거운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8월 북미 개봉을 앞두며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로 뻗어가고 있는 <반도>는 개봉 3주차에도 흔들림 없는 장기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부동의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며 거침없는 흥행 위력을 보여주고 있는 영화 <반도>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