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교통망에 입지 프리미엄까지... 구리역 '구리우방아이유쉘' 분양

입력 2020-07-27 09:23  


구리시 중심 인창동 610번지 일대에 지하 2층~지상 25층 규모로 건립될 예정인 구리역 `구리우방아이유쉘` 아파트가 화제다. 지난 3일 홍보관을 연 이 단지는 생활 편의가 우수하고 서울지하철 8호선 연장노선이라는 초대형 호재까지 예정돼 연일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전용면적 59~84㎡, 379세대 모집에 나서며, 전 세대를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59/72/84㎡ 등 다양한 타입으로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공동시설과 주거 공간을 분리 설계해 프라이버시 보호를 강화했으며, 4베이 및 필로티 설계 등 특화설계를 주거공간에 적용해 채광과 통풍, 개방감 모두 우수하다는 평이다.

차가 없는 자연친화적인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돼 쾌적하고 안전한 생활을 기대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풍부한 녹지 조경과 다채로운 커뮤니티시설 등 최상의 주거 환경을 선사할 예정으로, 입주민의 삶의 질을 더할 고품격 웰빙하우스가 탄생할 전망이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아울렛이 가까이 있고, 구리전통시장도 도보 이용이 가능한 거리에 있어 편리한 생활도 기대할 수 있다. 자녀 교육 환경도 훌륭하다. 인창초, 건원초, 교문초, 구리초, 인창중고, 동구중 등 초중고가 단지 인근에 자리해 학세권 아파트로도 인기가 좋다.

인창중앙공원과 구리시립체육공원, 이문안호수공원 및 왕숙천 등 풍부한 녹지가 단지 가까이 있어 쾌적한 주거 환경도 기대된다. 자연친화적인 주거타운 형성이 기대되는 단지다.

우수한 교통망도 주목을 받는 요인이다. 구리시 인창동 일대는 경의중앙선 구리역이 가깝고, 서울지하철 8호선 연장선이라는 대규모 호재가 예정돼 있다. 8호선 연장선(별내선)은 암사역에서 남양주 별내까지 연결하는 연장노선으로, 2023년에 구리역이 개통될 예정이다. 구리역 개통 시 지하철 2호선 잠실역까지 20분대에 진입이 가능해진다. 서울 접근성이 대폭 강화되며,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북부간선도로, 구리-포천간 고속도로가 가까이 있고, 복수의 국도 이용도 편리해 차량으로 서울과 수도권 일원에 이동하기도 수월하다.

서울지하철 8호선 연장선과 함께 구리AI플랫폼시티 등 다양한 개발 사업도 예정돼 미래가치 확보도 기대된다.

관계자는 "풍부한 개발 호재와 탁월한 정주 여건 등 장점이 다양한 아파트로, 인근 신도시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에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다"고 말했다. 구리우방아이유쉘 홍보관은 구리시 인창동에 위치해 있으며 코로나19 예방과 방문객 편의, 방문자 간 접촉 최소화를 위해 사전 방문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