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서역 생활권 누리는 SK 브랜드타운, '운서 2차 SK VIEW Skycity' 주목

입력 2020-07-27 10:38  


정부의 규제 강화로 대출 문턱이 높아지면서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아파트가 주목받고 있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 시 계약금만 있으면 입주 때까지 자금 부담을 덜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아파트의 분양가와 대출 문턱이 갈수록 높아짐에 따라 계약을 포기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는 점을 감안하면, 중도금 무이자 혜택은 내 집 마련 수요자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현실적으로 목돈 마련이 어려운 수요자라면,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갖춘 브랜드 아파트를 눈 여겨 볼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현재 인천 영종국제도시에서는 SK건설의 `운서 2차 SK VIEW Skycity`(운서 2차 SK뷰 스카이시티)가 분양 중이다. 운서 2차 SK뷰 스카이시티는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주택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덜어준다. 이와 함께 3.3㎡당 평균 1,188만원의 분양가를 갖추고 있다는 점도 주택 수요자라면 주목해 볼 만하다.

운서 2차 SK뷰 스카이시티는 인천광역시 중구 운남동 1598-1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20층 12개동 전용 70~84㎡ 총 90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번 분양은 지난해 성공리에 분양을 마친 1차 단지의 후속 단지로, 1차 1,153세대, 2차 909세대로 총 2,062세대의 브랜드 타운이 완성될 예정이다.

운서 2차 SK뷰 스카이시티는 8월 3일부터 8월 10일까지 일요일을 제외한 7일간 계약이 진행된다. 입주는 2022년 8월 예정이다.

운서 2차 SK뷰 스카이시티가 들어서는 인천 영종국제도시 운서역 생활권은 인천의 신흥주거지로 주목받고 있다. 우선, 인천국제공항과 공항철도 운서역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제2경인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 이용도 용이하다. 또한 운서역 일대에는 롯데마트, 메가박스 등 편의시설이 자리한데다, 중심상업지구 개발이 활기를 띠고 있어 향후 생활 편의성은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향후 제3연륙교가 개통되면 청라국제도시의 스타필드 청라(예정), 코스트코 청라(예정), 청라의료복합타운(예정) 등 생활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게 된다.

교육 및 생활인프라도 우수하다. 영종고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하늘고, 인천과학고, 인천국제고 등 명문 학군도 있다. 단지 인근 영종하늘도시6호근린공원과 차량으로 10분 내 갈 수 있는 씨사이드파크, BMW드라이빙센터를 통해 여가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남향 위주 단지 배치와 4베이 판상형 평면(일부세대 제외) 특화설계로 채광 및 일조량을 극대화한다. 홈 네트워크 시스템이 적용된 실내 10.1인치 모니터를 통해 조명, 난방, 가스 등 기기들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다.

입주민 편의시설로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GX룸을 비롯해 독서실, 도서관, 어린이집, 경로당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한다. 이밖에 SK건설과 체성분 분석 전문업체인 인바디가 함께 개발한 손목밴드형 웨어러블 기기가 세대당 2개씩 제공된다. 이 기기는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데이터 제공부터 공동현관 열림, 엘리베이터 호출, 주차위치 확인 등 단지 내 생활에 필요한 기능까지 지원한다.

또한 SK건설이 특허 출원을 마친 세대형 `제균 환기시스템`이 최초로 적용된다. 공기중의 초미세먼지를 99.95% 제거할 수 있는 헤파필터와 제균 및 탈취 기능을 갖춘 최신 UV LED 모듈이 탑재돼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하고 입주민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운서 2차 SK뷰 스카이시티`는 분양홈페이지를 통해 사이버모델하우스를 운영 중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