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싸롱 뱅뱅, 여름맞이 신메뉴 출시

입력 2020-07-27 14:07  


관세청의 통계에 따르면 와인 수입액은 2017년부터 전년 대비 평균 10% 넘게 증가하고 있다. 2017년 와인 수입액은 전년 대비 9.7% 늘어나며 처음으로 2억달러를 넘어섰고, 2018년 수입액은 2억4400억원으로 16.2% 증가했다. 특히 유통업계에서 저렴한 가성비 와인을 잇따라 선보인데 힘입어 일부 대형마트에서는 매출량에서 맥주를 제칠 정도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처럼 와인이 대중화되면서 좀더 와인을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매장들의 선호도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특히 `와인싸롱 뱅뱅`은 저렴한 가격에 최상급 와인리스트와 다채로운 만찬 메뉴를 제공해 기존의 `와인은 비싸고 어렵다`는 편견을 깨는데 앞장서고 있는 브랜드다. 와인을 전혀 모르는 초보자에서부터 와인과 함께 할 특색있는 요리를 찾는 젊은 2030, 가족과 편안하면서 분위기 있는 외식을 즐기고 싶은 4050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와인싸롱 뱅뱅에서 작년 7월 랍스타 3종 요리를 1만 원대로 즐길 수 있는 신메뉴를 출시해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던데에 이어, 올해 역시 여름맞이 신메뉴를 선보인다.

평소 접하기 힘든 독일식 전통 돼지족발 요리 `슈바인학센`, 고소한 소곱창과 꽈리고추의 향이 어우러진 `곱창오일 파스타` 등 특색 있는 요리 뿐만 아니라, 육즙이 가득한 크리스피 순살치킨, 황금비율의 로제소스로 만든 로제떡볶이, 그릴에 구운 수제소시지와 쿡살라미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명품 소시지플레이트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요리들도 선보인다.

와인싸롱 뱅뱅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시원한 맥주, 화이트와인/스파클링와인과 잘 어울리는 메뉴들을 새롭게 출시했다"라며 "와인 입문자들이 좀 더 부담없이 와인을 접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다양한 와인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새롭게 출시된 신메뉴와 함께 프랑스의 최상급 홉을 사용해 만든 슈퍼프리미엄맥주 `1664 크로넨버그 라거`, 독일 10대 맥주회사 파울라너의 대표 흑맥주인 `파울라너 둔켈`, 출시 8개월만에 전체 맥주판매량 8위 기록을 세운 역국 최고의 IPA맥주인 `브루독펑크 IPA` 등 신규 맥주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니 많은 이용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와인싸롱 뱅뱅`은 광명철산점, 구로디지털단지점, 영등포점, 강서구청점, 산본점 전국 메인상권 5곳에 입점되어 있으며, 오는 8월 중순 송파구청점을 오픈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