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예인' 김소리, 여전히 변한 것 없는 '半 연예인'의 삶…우진과 연애도 위기

입력 2020-07-31 07:24  




웹드라마 `반예인`에서 김소리가 방송을 통해 유명해졌지만, 여전히 카페 아르바이트를 할 수밖에 없는 `반예인`의 삶을 그렸다.

지난 30일 오후 유튜브와 네이버TV `반예인` 채널에서 웹드라마 `반예인` 8화가 공개됐다. `반예인` 8화에선 `썸하트` 출연 전처럼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이소리(김소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소리는 "요즘 난감한 게 주변에서 사람들이 내가 잘 된 줄 알지만 현실을 그렇지 않다. 아니라고 얘기하기에도 조금 애매한 정도"라면서 "`썸하트` 이후 이번엔 내심 나도 기대를 했지만 화제된 건 정말 잠깐이었다. 전처럼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오디션을 보는 방법 밖에 없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소리를 보러 소리의 팬 솔희와 희정이 찾아왔다. 두 사람은 소리가 아이돌로 처음 데뷔했을 때부터 소리를 좋아했던 학생들이었다. 솔희와 희정은 `썸하트`로 유명해졌지만, 방송에 좀처럼 출연하지 않는 소리를 걱정했다. 또 소리를 위해 쓴 팬레터와 폰케이스를 선물했다.

팬들이 떠난 뒤 소리는 "얼마 전 임수연(최혜진 분)을 보고 내 현실을 마주했었는데, 카페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팬들을 만나니 에너지를 얻고 정말 좋았다"라며 "이렇게 힘들 때도 나를 기다려주고 응원해주는 사람이 있어 힘을 냈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위기는 다른 곳에 있었다. 아르바이트를 끝난 뒤 유우진(우진 분)을 만난 소리는 팬들을 만났던 것을 자랑했지만, 우진은 "이제 아르바이트 그만 둬야 하는 것 아니냐"라고 했다. 이어 "난 바로 잘 되고 있는데, 넌 그냥 SNS에서 체감하는 정도 아니냐"라며 "생활비 걱정하며 아르바이트할 시간에 자기 개발할 시간을 확보하거나 널 더 밀어줄 회사를 찾아라"라고 충고했다. 우진은 걱정된 마음에 소리에게 한 말이었으나, 소리는 자신을 몰라주는 우진의 말에 크게 상처를 받았다.

이에 `연예`도, `연애`에도 난항을 겪고 있는 소리가 자신 앞에 놓인 난관을 어떻게 헤쳐나갈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반예인`은 매주 화, 목 오후 7시 30분 유튜브, 네이버TV `반예인` 채널에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