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최적의 입지를 자랑하는 마크원 지식산업센터 주목

입력 2020-07-31 10:45  


인천광역시 남동구 고잔동 649-3번지에 건립 예정인 지식산업센터 `마크원 지식산업센터`가 주목받고 있다. 개발 호재로 분위기가 들썩이는 인천 남동국가산업단지 일원에 공급되는 최첨단 지식산업센터로, 풍부한 개발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동시에 비즈니스 편의를 더하는 우수한 설계로 호평을 받고 있다.

마크원 지식산업센터가 건립되는 인천 남동산단은 최근 인천 부동산 시장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조성된 지 40년이 지나면서 기반시설 노후화와 편의시설 부족 등 다양한 문제를 겪어왔지만, 최근 4년간 5천억 원이 투입되는 스마트산단 사업이 진행되면서 빠르게 탈바꿈하고 있기 때문이다. 개발 후에는 IT, 바이오 같은 최첨단 기업들이 대거 입주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남동산단의 산업체질도 업그레이드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분양을 시작한 마크원 지식산업센터도 연면적 80,7747㎡의 지하 1층~지상 15층 2개동 규모로 초대형 규모를 자랑한다. 오피스 입지에서 가장 중요한 지하철역이 호구포역에서 직선거리 300m, 도보로 약 3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개발이 확정된 GTX-B노선 송도역도 가까워 서울 접근성도 뛰어나다. 간선도로도 제2, 3 경인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를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인천국제공항과 인천항도 인접해있어 국내 존재하는 모든 교통 인프라의 이용이 편리하기에 비즈니스 최적의 입지로 꼽힌다.

개발 호재뿐만 아니라 마크원 지식산업센터 자체의 우수한 설계도 좋은 평을 받는 요인이다.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지상 1층~지상 8층까지 적용돼 차량이 호실 앞까지 바로 진입할 수 있으며 5.8~6m의 높은 층고와 1.2t/㎡의 고하중 설계를 적용해 대형 트럭도 수월하게 물류를 상/하역할 수 있는 우수한 하중 설계를 자랑한다.

비즈니스 편의를 더해주는 다양한 특화설계도 도입된다. 법정대비 168%에 달하는 총 689대의 주차대수를 확보해 쾌적한 주차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소형 평형대의 섹션형 오피스가 9층부터 15층까지 도입돼 규모가 작은 스타트업 기업도 입주하기 좋고 9층에서 15층까지 각 층마다 공용회의실을 배치해 업무 활용도를 높였다. 건물 내부에는 피트니스 센터, 옥상에는 조깅트랙과 정원을 배치해 직장인들의 건강한 휴식을 유도한다.

한편, 마크원 지식산업센터는 현재 분양 계약 중이며, 현장 홍보관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고잔동 649번지, 제2홍보관은 인천광역시 논현동 747-1번지 라피에스타 107호에서 운영 중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