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매트리스 대규모 할인 WMDK(더블유엠디케이) "기획전 마감 임박"

입력 2020-07-31 14:31  


꿉꿉하고 더운 날씨 속에서 충분한 수면을 통한 건강 관리가 중요해지고 있다. 특히 현대인들 중 과도한 업무와 학업으로 하루의 대부분을 보내는 이들이 많은 만큼, 스트레스와 이러저러한 고민들로 잠 못 이루는 경우가 많아 숙면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는 추세다. 이 연장으로 편안한 잠자리 조성에 도움을 주는 갖가지 물품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흐름 가운데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 `WMDK(더블유엠디케이)`는 이번 7월 초부터 진행했던 대규모 할인행사의 마감이 임박했다고 전했다.

WMDK 관계자는 "할인 기획전 첫 주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기존에 준비했던 180여개의 수량의 행사 제품이 빨리 소진됐다. 이에 추가로 70여개의 수량을 긴급하게 준비했다. 행사 제품을 추가로 공급한 만큼 이전에 구입을 못하셨던 소비자였다면 이번주가 가성비 좋은 수입매트리스를 최대 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할인행사에서 추가로 공급한 매트리스는 ▲씰리 리스폰스 포스쳐피딕 플러스 Q3 울트라펌 타이트탑 ▲인디바니 비스코스마트 ▲쉬프만 달라스, 보스턴 ▲스파이널 케어베딩 컴포트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그리고 컴포트 클라우드 메모리폼까지 총 6종이다.

끝으로 WMDK 오상운 대표는 "많은 고객 분들의 성원에 실시하는 기획전은 자주 실시할 계획이다. 더 좋은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에 꾸준히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WMDK는 국내 1세대 수입 매트리스 전문 유통사로 씰리(Sealy), 템퍼페딕(TEMPUR-PEDIC), 스턴스앤포스터(Stearns & Foster)와 같은 매트리스 브랜드를 수입하고 있다. 여기에 쉬프만(Shifman), 인디바니(Indivani), 스파이널케어베딩(Spinal Care Bedding), 부오닌판테(Buoninfante) 브랜드의 공식 수입원으로도 알려져 있다.

이번 WMDK 할인행사는 오프라인 전용 행사이며 강남과 용인, 시흥, 부산점까지 전국 4개 지점에서 실시한다. 이러한 대규모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MDK 공식 홈페이지와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 위치정보, 신제품 소개 등 유익한 정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