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샛별이’ OST 5일부터 예약 판매 시작…‘강다니엘-에이프릴-로시 등 초호화 라인업’

입력 2020-08-05 08:23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의 OST가 정식 음반으로 발매된다.

`편의점 샛별이`의 OST 음반이 5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앨범은 오는 11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며 디지털로 출시될 스페셜 앨범은 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전부터 핫한 가창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편의점 샛별이`의 OST는 매 에피소드마다 극과 `찰떡`같은 음악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번 발매되는 `편의점 샛별이` OST 음반에는 1회분에서 샛별(김유정 분)과 대현(지창욱 분)이 만나는 장면에서 삽입되어 설레는 도입부와 함께 풋풋함과 싱그러움을 자연스레 상기시키는 강다니엘의 `Something`, 샛별이의 통통 튀는 매력과 닮은 중독성 강한 훅이 인상적인 에이프릴(APRIL)의 `Crazy`, 드라마의 청량한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김태우의 `Love Ya`가 수록된다.

이어 서정적인 멜로디로 많은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한 로시(Rothy)의 `잠이 오지 않는 밤에`, 세련된 멜로디와 편곡으로 극에 사랑스러운 무드를 듬뿍 더한 Colde(콜드)의 `보물`, 감각적이고 위트 넘치는 가사와 환상 케미로 많은 이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박경, 설아(우주소녀)의 `시소`, 그리고 무게감 있는 보컬로 깊은 울림을 선사하는 임지수의 I’ll Miss You`까지 총 7곡의 가창곡과 다이나믹한 극의 분위기를 배로 더해준 15곡의 스코어 트랙이 담겨있다.

여기에 `편의점 샛별이`를 더욱 생생히 간직할 수 있는 포토북과 아티스트의 사진이 담긴 가사지, 샛별과 대현의 포토카드(6종 중 2종), 포스터 엽서(2종)와 스티커가 추가 구성되어 시청자들로 하여금 극의 여운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편의점 샛별이`는 똘기 충만 4차원 알바생과 허당끼 넘치는 훈남 점장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유쾌한 웃음과 따스한 감동의 `1+1 꿀조합 드라마`로 주말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던 `편의점 샛별이`는 동시간대 드라마 1위는 물론 지상파, 종편, 케이블을 비롯한 미니시리즈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는 등 수많은 드라마 팬층을 대거 양산한 채로 오는 8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한편, `편의점 샛별이`의 OST 음반은 5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