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 NEW `글로우온 블러셔` 출시, 베스트셀러 마뜨립과 믹스 앤 매치 컬러 플레이로 생기 ON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8-07 11:26  

슈에무라 NEW `글로우온 블러셔` 출시, 베스트셀러 마뜨립과 믹스 앤 매치 컬러 플레이로 생기 ON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슈에무라(shu uemura)에서 올여름, 얼굴에 화사한 생기를 더해줄 NEW `글로우온 블러셔`를 7일 출시한다.

슈에무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글로우온 블러셔`는 아시아인의 피부에 어울리는 웜톤, 쿨톤 등 총 23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제안, 모든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줄 수 있는 톤 맞춤형 블러셔다. 슈에무라 특유의 맑게 표현되는 투명한 피니쉬가 글로우온 하나만으로도 생기 있게 빛나는 얼굴을 가능하게 해주며, 탁월한 밀착력으로 실키하게 피부에 스며들어 피부에 착 붙는 내추럴한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23가지 컬러로 출시된 슈에무라의 NEW `글로우온 블러셔`는 내 피부톤과 그날의 무드, 의상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라벤더 헤일로(M225)`, 소프트 애프리콧(M521)`, `피치 코랄(M345)`, `소프트 핑크(M355)` 컬러는 자연스러우면서 생기 넘치는 컬러로 데일리 블러셔로 사용하기 제격이다.

슈에무라는 이번 NEW `글로우온 블러셔` 출시와 함께, 슈에무라의 시그니처 립스틱인 `루즈 언리미티드 마뜨`의 레전더리 컬러들을 재조명한다.

루즈 언리미티드 마뜨는 겉은 매트하지만 크리미한 발림성과 잔주름 커버로 마뜨립 유행을 이끈 슈에무라의 대표립이다. 특히, 바르는 순간 얼굴에 형광등이 켜지는 슈에무라의 아이코닉 립 컬러인 `강남핑크(M PK 376)`, `강남오렌지(M OR 570)`의 강남시리즈를 비롯해 톤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데일리 쉐이드 `댄디코랄(M CR 342)`, `칠리로즈(M BG 955)`, 쿨톤 대표립 `피오니레드(M RD 156)`, `모닝코랄(M CR 344)` 등 6가지 마뜨 쉐이드가 대표적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슈에무라의 새로운 `글로우온 블러셔`는 생기를 잃기 쉬운 여름에 화사함을 더해 줄 수 있는 데일리 블러셔 아이템"이라고 말하며, "자연스럽게 물들인 치크 메이크업과 루즈 언리미티드 마뜨 립스틱의 레전더리 컬러들의 조합으로 올 여름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시도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슈에무라 NEW `글로우온 블러셔`은 오는 7일부터 전국 슈에무라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