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V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 신규 POD 2종 공개 예정… 총 19종 완성

입력 2020-08-10 15:58  


국내 전자담배 토종브랜드 하카코리아의 CSV 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가 신규 POD 2종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신규 POD를 포함하면 총 19종의 POD 라인업을 구성하게 되어 CSV 전자담배 중 단일 제품으로 가장 많은 종류의 POD를 보유하게 될 예정이다.

하카시그니처의 기존 POD 블랙라벨 9종은 일반 연초 만큼 중후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종류로는 ▲대중적인 민트향 `글레시어 민트` ▲기존 민트향에 포도향이 첨가된 `글레시어 G 민트` ▲목 넘김이 강조된 멘솔 `다크멘솔` ▲리얼한 연초향 `서든 리프` ▲시가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이스턴 리프` ▲아이스 망고 ▲아이스멜론 ▲핑크베리 ▲신선한 리치향이 결합된 `골든리치`가 있다.

6월 출시된 화이트라벨은 다양한 과일향을 더한 점이 특징이다. 종류로는 ▲복숭아 향 `썬라이즈` ▲청량감이 돋보이는 스페어민트향 `콜드블루` ▲수박향 액상 `스윗섬머` ▲상큼한 딸기향과 깔끔한 녹차향이 결합된 `핑크레이디` ▲깔끔한 향과 알로에향이 결합된 `알로` ▲아이스믹스 커피향 `아이스프레소` ▲레몬티향의 액상 `레비타` ▲화이트라벨의 히든 액상으로 블루베리 베이스에 청량한 끝맛을 갖춘 `프레쉬믹스` 등이 있다.

하카코리아의 하카시그니처 모델은 별도의 리필없이 액상 카트리지를 교체하는 방식의 CSV(Closed System Vaporizer, 폐쇄형 시스템) 전자담배로, 별도 액상 충전 없이 카트리지를 소진하면 냄새 걱정 없이 간단하게 교체 작업을 할 수 있다.

해당 제품에는 하카코리아만의 200도 저온 발열 기술을 적용했으며, 국내 최초로 심지가 없이 특수 제작된 블랙 세라믹 코일을 통해, 열전달 효율을 증대시켜 일정한 온도를 유지할 수 있는 기술을 채택했다. 저온 발열 기술 외에도 6W 안전한 저전력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액상 카트리지 소재 역시 내화학성을 지닌 친환경 소재 petg를 이용해 일정 온도에서 발생하는 환경호르몬 발생을 차단하는 등 차세대 전자 담배로 각광받고 있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전자담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정성과 제품을 오래 믿고 쓸 수 있는 신뢰성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유해물질 제로에 도전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착수 중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카코리아는 중앙일보·포브스코리아가 주관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6년 연속 수상한 바 있으며 세계최초 MICRO 5PIN 전자담배 배터리 특허 등록과 세계최초 미세 전류 시스템 전자담배 특허 등록, 국내 최초로 블랙 세라믹 코일을 이용한 제품 등을 출시하며 소비자의 사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