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2020 공인중개사 100일 단기합격반 론칭 '주목'

입력 2020-08-11 15:00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2020 공인중개사 100일 단기합격반을 론칭해 조명받고 있다.

랜드프로 2020 공인중개사 100일 단기합격반(동차 단기합격반, 1차 단기합격반, 2차 단기합격반)은 올 공인중개사시험에서 단기합격하길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만들어진 패키지다. 이번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까지 단기합격 전용 3단계 커리큘럼의 공인중개사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2020 30일 단기합격 교재 총 6권을 모두 제공받는다.

이외에도 언제 어디서나 부동산중개사시험 공부가 가능한 모바일 및 MP3 강좌, 실전 감각을 기르고 중요한 문제 유형들을 익힐 수 있는 전국 모의고사 5회분을 전액 무료로 제공하는 추가혜택까지 갖췄다. 이에 단기 공인중개사합격을 위한 가성비 높은 패키지를 찾는 사람에게도 좋다.

해당 패키지의 인강은 이론 확립기, 전략기, 집중완성으로 구성된 3단계 단기합격 특화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수강생은 이 과정을 통해 30일간 필수 개념을 이해하고, 30일 동안 출제예상 문제를 모두 풀어볼 수 있으며, 출제예상 1순위 족집게 문제 600개로 최종 시험대비가 가능하다.

교재는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수록돼 학습량이 적은 관계로 공인중개사시험과목(부동산공법 등) 전 과목을 3회독 반복 학습할 수 있다. 부동산자격증 교육 전문 교수진이 분석한 최신 출제경향과 출제유형별 포인트가 반영됐으며, 지문변형 패턴을 파악할 수 있고, 주요 기출지문을 수록한 것도 장점이다.

관계자는 "본 패키지는 지금부터라도 공인중개사독학을 시작하길 원하는 사람,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부분만 짚는 공부방법으로 시험을 대비하고 싶은 사람, 처음부터 합격점수를 목표로 준비된 강의를 찾는 사람 등 많은 수험생들의 단기합격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랜드프로는 출제위원급 교수진의 노하우가 담긴 우수한 인강, 교재로 매년 다수의 공인중개사합격자를 배출하는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다. 이곳의 홈페이지에서 수많은 공인중개사 합격회원들의 친필 합격수기를 확인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공인중개사시험일정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유익한 정보를 습득하는 것도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