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치킨, “더 맛있고, 더 깨끗한, 더 친절한” 고객과 가맹점주를 중요시하는 QCS 성과 돋보여

입력 2020-08-11 18:19  


bhc 치킨이 고객과 가맹점을 중요시하는 QCS(Quality Clean Service) 활동을 꾸준히 지속적으로 진행을 하여 가시적 성과를 내었다고 전했다.

bhc 치킨은 그 동안 가맹CS 파트와 품질관리 담당 부서인 QCS 파트를 신설하는 등 가맹점과 고객을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힘써온 결과 bhc 치킨의 지난해 평균 대비 올해 6월 기준 QCS 위반 발생 매장이 큰 폭으로 감소했으며 소비자 컴플레인 수는 약 70% 감소하는 등 주효한 결과가 나타났다고 한다.

bhc 치킨의 이런 진행은 고객을 생각하며, 가맹점주와 상생을 하기 위하여 bhc 치킨 본사에서 노력을 해왔다고 분석되며, 이는 bhc 치킨의 고객 및 가맹점주 만족도 상승 등으로 이어졌다고 bhc 치킨 관계자는 전했다.

bhc 치킨은 올해 상반기부터는 ‘고객이 최우선’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 컴플레인 제로화를 목표로 사업부별 가맹점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더 맛있고(Quality)! 더 깨끗한(Clean)! 더 친절한(Service)!’ 운영 방침을 내세우며 신뢰도 높은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위생 및 품질관리에 더욱 주력하고 있다.

bhc 치킨 가맹CS팀 이동규 팀장은 “최근 위생 및 청결 관련 이슈가 화제가 되면서 건강한 먹거리에 관한 소비자 관심도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모양새”라며 “이러한 상황일수록 기본에 충실한 것이 고객 불안감을 해소하는 일이자 브랜드 신뢰를 높이는 방법이라 여기는 만큼, bhc 치킨은 향후 고객 중시 QCS 강화 및 ‘신바람 광장’ 등의 지속적인 운영으로 가맹점주와의 상생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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