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서울 첫번째 지식산업센터 '가산역 반도 아이비밸리' 9월 선보여

입력 2020-08-24 10:17  


반도건설이 서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지식산업센터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

반도건설은 서울지하철 1·7호선 환승역인 가산역세권에 `가산역 반도 아이비밸리` 지식산업센터를 9월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 금천구 가산동 470-1번지에 지하 3층~지상 17층 1개동 대지면적 5,081㎡, 연면적 4만 818㎡규모로 조성된다.

서울지하철 1·7호선 환승역인 가산역이 약 300m, 도보3분거리에 위치하며 서부간선도로, 남부순환로, 수출의 다리 등이 인접해 서울 시내 및 인근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사업이 2021년 완공으로 목표로 추진되고 있으며 디지털3단지(금천구 가산동)에서 두산길(금천구 독산1동)을 지하로 연결하는 두산길 지하차도 신설과 신안산선이 사업지 인근을 지날 예정이어서 교통환경은 더욱 좋아질 예정이다.

`가산역 반도 아이비밸리`는 국내 최대, 벤처사업의 메카인 서울디지털산업단지(G밸리·옛 구로공단)의 중심에 위치한다. G밸리는 구로구·금천동 일대 형성된 서울 내 유일한 국가산업단지로 대기업의 연구개발시설, 지식산업, 정보통신, 소프트웨어 기업이 모여 있다. 구로구의 1단지와 금천구의 2·3단지로 구성돼 IT·첨단산업, 패션산업, 제조산업이 공존하고 있는 국내 최대, 벤처사업의 메카이다.

한국산업단지공단 자료에 따르면 2020년 5월 현재 서울 디지털국가산업단지(가산 및 구로디지털단지)에는 약 1만 1천여 개의 기업체와 약 15만여 명의 종사자가 근무하고 있다.

반도건설은 고등지구에서 성공분양으로 호평받은 아이비밸리만의 입주 기업들의 업무편의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특화설계를 선보인다. 우선 층별 다양한 크기로 평면을 설계해 중소기업은 물론 1인 기업, 스타트업 등을 위한 최적의 사무환경으로 구성했다.

공장 호실 입구까지 차량 진입이 가능한 드라이브 인(Drive-in) 시스템(일부 층)을 적용하고 쾌적성 및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코너 호실` 위주의 개방형 설계로 물류작업 및 공간활용의 편의를 높였다.

1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을 두고 지식산업센터 옥상 및 5층에 별도의 휴게공간을 마련해 쾌적한 환경 및 입주민 휴식공간도 제공할 예정이다.

반도건설 백운성 분양소장은 "서울 유일의 국가산업단지인 서울디지털산업단지(G밸리·옛 구로공단)는 뛰어난 교통망과 입지여건으로 국내 최대의 벤처사업의 메카로 주목받고 있다"라며 "성남 고등지구 `반도 아이비밸리` 지식산업센터를 성공분양으로 이끈 건축기술의 노하우를 적용해 서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반도 아이비밸리에 걸맞은 지식산업센터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분양 홍보관은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31, BYC하이시티C동 222호에 마련돼 있으며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100% 방문예약제를 실시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