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차였어’, 3MC 특급 조합부터 차박 꿀팁까지 관전 포인트 가득

입력 2020-08-27 07:29  




특별한 매력이 가득한 `차박 여행`이 시청자들을 만난다. 바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Joy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나는 차였어` 이야기다.

KBS Joy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나는 차였어`의 첫 이야기가 오는 29일 오후 3시 30분 안방을 찾아간다. 코로나19로 답답한 시청자들의 속을 뻥 뚫어주는 이야기에 벌써부터 남다른 관심과 기대가 모이고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3인 3색 케미`를 예고하는 MC들의 조합이다. 라미란과 김숙, 정혁은 언택트 시대에 맞춰 `나는 차였어`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캠핑카와 지역별 캠핑 명소를 소개하고, 다양한 정보들을 전달할 계획이다.

`실용 캠퍼` 라미란의 `캠핑 꿀팁`부터 캠핑의 맛은 감성이라고 외치는 `감성 캠퍼` 김숙, 그리고 경험은 없지만 넘치는 의욕과 트렌디함으로 활력을 높이는 `캠린이` 정혁의 케미스트리는 `나는 차였어`의 가장 큰 재미 포인트가 될 것이라는 제작진의 귀띔이다.

`차박`이라는 키워드에 걸맞는 다양한 콘텐츠들도 벌써부터 시청자들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특히 매주 차박 고수들의 `실제 캠핑카`가 소개되는 것은 물론 차량 개조 방법, 견적, 사용법 등 특별한 팁까지 쏟아지는 알짜 정보들이 공개될 예정. 진짜 고수들의 남다른 비법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여기에 MC들이 직접 차량을 개조하는 `개조심(改造心)`을 발휘한 DIY 캠핑카가 제작되는 모습이 `나는 차였어`를 통해 공개된다.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모두 갖춘 신개념 `나는 차였어` 캠핑카가 탄생한다고.

특히 MC들이 직접 개조한 캠핑카는 현재 진행 중인 시청자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1인에게 제공될 예정이라고 하니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S N 공식 홈페이지와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행에는 빠질 수 없는 갖가지 볼거리도 `나는 차였어`를 기대하게 만드는 요소다. 전국 방방곡곡의 숨겨진 스팟들을 통해 여행의 감성을 안방에 생생히 전달하겠다는 것. 여기에 지역의 색깔과 매력이 듬뿍 살아있는 다양한 캠핑 요리들도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전망이다.

이와 함께 `무엇이든 물어보살`과 `연애의 참견3`, `차트를 달리는 남자`, `이십세기 힛-트쏭` 등 트렌디한 프로그램으로 호평을 받았던 KBS Joy의 신규 오리지널 프로그램인 만큼, `나는 차였어`가 또 하나의 히트 트렌드 세터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보인다.

흥미진진한 여행들이 가득한 `나는 차였어`의 첫 여행은 오는 29일 오후 3시 30분 KBS Joy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