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차였어', 특별한 차박 감성 '뿜뿜'…코로나19 속 '힐링' 선사

입력 2020-08-29 17:35  




`나는 차였어`의 특별한 첫 여행이 시청자들을 찾았다. 라미란과 김숙, 그리고 정혁은 코로나19로 답답한 시청자들의 가슴을 뻥 뚫어주는 힐링을 선사하며 기분 좋은 출항을 알렸다.

29일 오후 3시 30분 KBS Joy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나는 차였어` 첫 이야기가 공개됐다. 최근 트렌드인 `차박`을 주제로, 캠핑과 함께한 라미란과 김숙, 그리고 정혁의 여행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나는 차였어`가 가장 먼저 찾은 곳은 충남 태안의 구례포 해수욕장이었다. 앞에는 탁 트인 바다, 그리고 뒤로는 푸른 내음이 무성한 숲이 펼쳐진 장소로, 서해안의 `낙조 맛집`으로도 유명한 `차박의 성지`.

`나는 차였어`는 차박을 주제로 한 만큼, 초보 차박 캠퍼들을 위한 `꿀팁`들이 함께 했다. 특히 차박을 떠나기 위해 취사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등 체크리스트는 물론, 차박을 위한 바뀐 차량 개조 법령, 차박 에티켓 등 `알짜 정보`들이 가득했다.

가장 눈길을 끌었던 것은 쉽게 상상할 수 없었던 `소형 캠핑카`들이었다. 캠핑 차량은 커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넘어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소형차들, 그리고 차량 개조 방법, 견적, 사용법 등 특별한 팁들이 쏟아지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한 라미란과 정혁은 `감성 캠퍼` 김숙의 진두지휘 아래, 소형 캠핑카에서 할 수 있는 감성 스타일링에 도전했다. 특히 인생샷과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감성 아이템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는데, 아이가 있는 사람들에게 맞춤형인 스타일링이었다는 평가.

캠핑의 매력인 요리도 빼놓을 수 없었다. 차박 첫 여행지 태안의 오징어로 만드는 `양념오징어통구이`에 도전한 것. `찐 캠핑 고수` 라미란과 `감성 캠퍼` 김숙의 지도 아래 `캠린이` 정혁의 좌충우돌 요리 도전기가 시청자들의 웃음을 안겼다. 여기에 곱창과 가리비, 소고기, 어묵탕 등 캠퍼들의 특별한 요리들도 `나는 차였어`를 통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나는 차였어`의 여행은 이제 시작이다. 앞으로 매주 다양한 종류의 캠핑카와 지역별 캠핑 명소를 소개하고, 다양한 정보들을 전달할 계획인 것. 여기에 지역의 색깔과 매력이 듬뿍 살아있는 다양한 캠핑 요리들도 차례차례 안방을 찾아간다.

흥미진진한 여행들이 가득한 `나는 차였어`의 여행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30분 KBS Joy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