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신곡 ‘Obliviate’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뷰 돌파…‘멈출 줄 모르는 질주’

입력 2020-09-05 11:20  




1년 4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 그룹 러블리즈(Lovelyz)의 신곡 `Obliviate`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0만 뷰를 돌파하며 멈출 줄 모르는 질주를 시작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5일 "러블리즈의 새로운 미니앨범 타이틀곡 `Obliviate` 뮤직비디오가 공개 5일 만에 조회 수 1000만 뷰를 넘었다"라고 밝혔다. 이는 러블리즈가 발매한 곡들 중 가장 빠른 속도다.

`Obliviate` 뮤직비디오에서 러블리즈는 물오른 비주얼로 한순간에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고, 강렬한 눈빛 연기와 신비로운 판타지 스토리로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기존에 선보였던 상큼하면서도 청순한 이미지를 벗고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반전 매력이 무한 재생을 불러일으켰다.

러블리즈에 대한 높은 관심은 이뿐만이 아니다. `Obliviate`는 컴백과 동시 벅스뮤직 2위, 지니뮤직 5위 등 국내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진입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아이튠즈 탑 KPOP 앨범 차트에서 러블리즈는 이스라엘·베트남·홍콩·라티비아·벨리즈에서 1위를 차지했고, 캐나다·미국·태국·독일 등에서는 TOP3 안에 이름을 올리며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러블리즈가 컴백과 동시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이유는 무한한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러블리너스(팬덤명) 덕분이다"라며 "앞으로 끝도 없이 성장할 러블리즈에 더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일 미니 7집 `UNFORGETTABLE`를 발매한 러블리즈는 5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Obliviate` 무대를 펼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