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신예’ 하영, 무한 매력으로 성장 할 기대주

입력 2020-09-07 16:20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하영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하영이 출연하고 있는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2030들의 한 지붕 각방 동거 로맨스극으로, 입주민들의 외로움과 사연도 하나 둘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중에서도 임팩트 강한 연기를 선보이며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전보라 역의 배우 하영에게 많은 스포트라이트가 집중되고 있다.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에서 하영은 천진난만하고 솔직한 매력으로 공유주택 해피투게더 입주민들의 친밀도를 높이는 역할이지만, 반대로 묵직하고 자신에게 엄격해 보이는 공찬(정훈 역)에게 끌려 관심을 가지짐으로써 둘의 케미스트리도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하영은 신인 배우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자신의 역할에 온전히 녹아든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고, 이는 그가 출연했던 과거 작품에 대한 궁금증과 관심으로 이어졌다.

지난해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통해 데뷔한 하영은 극 중 나이제(남궁민 분)의 동생인 나이현 분해 첫 연기 도전이라는 타이틀이 무색하게, 완벽한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소화해냈다는 평을 얻었다.

이후 KBS2 드라마 ‘영혼수선공’ 출연, 레지던트 2년차 강누리 역할에 도전한 하영은 어려운 대사와 감정을 자연스럽게 소화, 전작과는 180도 다른 캐릭터 구축에 성공하며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는 기대주로 떠올랐다.

올해 하반기엔 이미 캐스팅 완료된 작품들로 대중을 찾아갈 예정이라 향후 발전에 대한 기대가 큰 것으로 전해졌다.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임채홍 대표는 "신인 배우 하영에 많은 관심 감사드린다. 현재 많은 영화 드라마 광고등 많은 곳에서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며 "매력적인 외모뿐만 아니라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을 갖춘 기대주로 최고의 배우로 성장하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영이 출연하는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